음악

엠블랙 첫 단독 콘서트, 전좌석매진으로 추가공연 검토 중!

2011-06-22 10:35:16

[김혜진 인턴기자] 엠블랙(MBLAQ)의 첫 단독콘서트 'MEN IN MBLAQ'이 일부 잔여석을 제외하고 모두 매진됐다.

6월21일 오후 8시 인터파크를 통해 티켓 예매가 실시된 직후, 한 시간도 채 안돼 주요 좌석들이 모두 매진되어 엠블랙의 첫 단독 콘서트에 대한 열기가 얼마나 뜨거웠는지를 보여줬다. 엠블랙이 갖는 첫 단독콘서트인만큼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높은 관심을 보여 좌석 쟁탈전이 더욱 치열했던 것이다.

엠블랙의 소속사인 제이튠캠프는 "티켓을 미처 구입하지 못한 해외팬들의 문의가 끊이질 않고 있다"고 전했다. 이번 공연은 단 한 차례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팬들의 추가 공연 요청이 빗발치고 있다고 전하며, 이에 소속사는 추가 공연에 대해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한편 이번 공연은 'MEN IN MBALQ'이란 공연 타이틀에 걸맞게 멤버들이 우주 최고의 퍼포먼스를 선사할 다섯 명의 최정예 요원으로 변신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6월21일 자정에 공개된 '최고의 두뇌요원' 미르편을 시작으로 멤버별 티저 영상이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며, 각각의 특수 요원으로 분한 멤버들의 기발한 변신도 함께 만날 수 있다.

엠블랙의 첫 단독 콘서트 'MEN IN MBLAQ'은 8월20일 오후 5시에 열린다.(사진제공: 제이튠캠프)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유-김연아 듀엣곡 '얼음꽃' 음원차트 상위권 차지! '대박조짐'
▶ ‘7kg 감량’ 곽현화, 다이어트 식단 공개! “단백질 섭취는 필수”
▶ '기적의 오디션' 시청자와 함께하는 기부활동 펼쳐
▶ 윤형빈 '욕밭' 경작하는 남자? 미니홈피서 동방신기 위력 실감
▶ 공유, 홍대 ‘망고식스’ 매장에서 팬 사인회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