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해피투게더' 예능 첫 출연 보이프렌드, 롤모델 김현중 성대모사

2011-06-23 23:52:57

[이한나 인턴기자] 보이프렌드 일난성 쌍둥이 형제가 출연해 김현중의 성대모사를 보여줘 관심을 모았다.

6월23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 시즌 3'에서 게스트로 출연한 신인 브레이크 다운이 자신들의 롤모델로 김현중을 꼽았다.

6분차이로 태어난 쌍둥이 형제 영민과 광민은 김현중에게 '꽃보다 남자'출연 당시 선보였던 몇가지 멘트를 부탁하며 성대묘사를 자처하고 나섰다.

곧이어 김현중은 "여자애 하나 상대로 이러는 거 우습고 유치해"라는 멘트를 선보이며 지난 날 어색한 연기를 했던 날을 회상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보이프렌드의 영민과 광민은 멘트를 그대로 따라하며 숨겨진 끼를 발산했다.

더불어 보이프렌드는 김현중의 BREAK DOWN의 리듬에 맞춰 멋진 춤을 보여주었고, 이어서 김현중도 선글라스를 착용해 멋진 무대를 연출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는 가요계 핫이슈 김현중, 허영생, 예능돌 광희, 씨스타 효린, 보이프렌등 영민 광민이 출연해 솔직한 에피소드와 감출 수 없는 끼를 펼치며 웃음을 선사했다.
(사진출처: KBS 2TV '해피투게더'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아이리스' 이은미 사망, 범인은 前 남자친구 '네티즌 분노·애도물결 이어져'
▶ 박철우, 생방송 중 다이아몬드 반지 프러포즈에 신혜인 감동눈물
▶ ‘웃고 또 웃고’ 나도 가수다 - 정성호, 임재범의 '고해' 도전! '패러디의 신화'
▶ 하지원, 영화 '7광구'위해 지옥훈련 받아…눈으로 보이는 근육 '놀라워'
▶ 마이키, 김종국 폭식 인증샷 공개 "먹을 것 앞에서 작아지는 능력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