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8등신 빅마마' 벨라, 대학 축제 폭풍라이브 영상 떴다!

2011-06-27 13:54:55

[오선혜 인턴기자] 8등신 빅마마로 불리고 있는 신인그룹 ‘벨라’의 라이브 영상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게시판에는 벨라가 지난 5월 경남의 한 대학축제에서 선보인 라이브 영상이 공개되어 네티즌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자신들의 데뷔곡 ‘Don’t Let Go(돈렛고)’를 부른 벨라는 뛰어난 가창력과 함께 신인답지 않은 카리스마로 무대를 압도해 축제에 참석한 학생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특히 한번 들으면 빠져나올 수 없는 특유의 음색과 화음, 쭉쭉 뻗은 8등신 비주얼로 대학축제의 새로운 스타로 급부상하며 실력과 외모를 모두 겸비한 최고의 신인 ‘가창돌’로 인정받고 있다.

루시, 칸희, 미우로 구성된 3인조 신인 여성그룹 벨라는 빅마마에 버금가는 가창력에 대중적이고 완벽한 비주얼이 더해져 ‘미모의 가창력 종결자’라는 명성을 얻고 있는 가운데 가창력 보다는 퍼포먼스 위주의 요즘 가요시장에 정면으로 승부수를 던지며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고품격 R&B 댄스그룹이다.

이에 영상을 접한 네티즌들은 “신인그룹 맞나요”, “역시 벨라는 라이브가 진리” “우리 학교에도 왔으면 좋겠다”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벨라는 최근 시작한 MBC 드라마 ‘불굴의 며느리’ OST를 통해 시청자들의 귀를 만족시키며 데뷔싱글 ‘Don’t Let Go(돈렛고)’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사진제공: 룬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보아, 키스 사진 네티즌 사이 화제 "저 남자 누구야?"
▶ 레인보우 조현영, 8kg 감량 후 S라인 뽐내 '비결은?
▶ 차승원, 독고진 말투 때문에 "한 회에 8만 마디(?) 정도 했다"
▶ '동안미녀' 장나라 최다니엘 4시간 만에 완성된 달달 '풍선키스'
▶ 하지원-이재훈 "어메이징한 여자야!"사이판 지옥훈련 셀카반응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