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용준형-구하라 열애, 이미 트위터로 예고?

2011-06-28 10:28:57

[김혜진 인턴기자] 비스트 멤버 용준형과 카라 멤버 구하라가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용준형이 과거 트위터 글이 눈길을 끈다.

용준형은 4월29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힘이나네 전화한통에”라는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이에 FT아일랜드 이홍기는 “나야 나야? 나도 방금 전화했잖아! 아니기만 해봐”라는 멘션을 달았고 용준형은 곧바로 “당연히 홍..홍기지”라며 멋쩍은 듯 “허허허 하하하”웃으며 “넌 이미 예상하고 있잖아”라는 알쏭달쏭한 말을 남겼다.

계속해서 이홍기가 “야 쑥쓰럽다!”라고 남기자 용준형은 “물론 홍기 전화도 굉장히 힘이 나고 너 전화오기 조금전에... 여기까지만 할게”라는 답을 남겼다.

당시 비스트 팬들은 “용준형이 여자친구가 생긴 것이 아니냐”고 의심을 했지만 시간이 지나며 일단락되는 듯 했다. 하지만 6월28일, 구하라와의 열애설이 터진 것.

이에 팬들과 네티즌들은 “전화통화의 주인공이 구하라인 것이냐” “이홍기는 그럼 둘의 사이를 알고 있었던 건가?”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이 둘의 열애에 주목하고 있다. (사진출처: 용준형 트위터 캡쳐)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윤계상 '하이킥3' 출연 확정, '영화·드라마·시트콤' 장악할까?
▶ 현아, 어깨에 새긴 문신 의미 '어머니는 나를 살게 하는 심장'…효녀 등극
▶ 김희선 '딸바보' 등극 '제모 팔찌' 만들어준 딸, 트위터로 '자랑'
▶ 박지윤 '청포도사탕' 캐스팅, 커리어우먼에서 미스터리한 여인으로
▶ '놀러와' 효연, 프랑스 팬들이 날 부를 땐 '요년아~' 대폭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