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키스앤크라이' 제시카, 빼어난 미모로 방청석서 '미친 존재감' 과시

2011-07-03 20:07:00

[김도경 인턴기자]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제시카가 '키스앤크라이'에 모습을 드러냈다.

7월3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일요일이 좋다-키스앤크라이'(이하 '키앤크') 에서는 키앤크 멤버들이 2차 본선 무대에 오르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는 '키앤크'에 출연중인 동생 에프엑스의 멤버 크리스탈을 보러 언니 제시카가 방청석에 모습을 드러냈다.

제시카는 양갈래로 땋은 머리에 수수한 티셔츠와 스키니 바지를 입은 평범한 모습이었으며 방송 내내 단 한 마디도 하지 않았지만 빼어난 미모와 존재감은 감출 수 없었다.

특히 제시카는 동생 크리스탈이 등장하자 더욱 눈을 빛내며 무대를 관람, 동생에 대한 언니의 관심과 사랑을 드러내 보는 이들의 마음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크리스탈-이동훈이 'Livin' la vida loca'에 맞춰 흥겹고도 섹시한 무대를 펼쳐 최고점을 획득, 1위에 등극했다. (사진출처: SBS '키스 앤 크라이'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기적의 오디션' 최수임, 30초 등장에 네티즌 '열광'…심사위원도 흐뭇
▶ '찹쌀떡' 덤으로 선사한 '센치한 하하' 곡 '죽을래 사귈래'보다 더 큰 인기
▶ '무도가요제' 박봄 등장, GG-민서 애비 박명수 '완전 바람 났어!'
▶ 박유천 머리, '댄디컷'버리고 숏컷으로 바꿔 "내용상 큰 변화 있을 것"
▶ '철싸' 노홍철-싸이 '흔들어주세요' 굴욕을 댄스로 승화! 겨땀 댄스에 '흠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