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20's choice' 비스트, 차도남 춤으로 '핫 퍼포먼스 상' 수상 "더 열심히 할게요"

2011-07-07 19:51:55

[양자영 인턴기자] 짐승돌 비스트가 ‘핫 퍼포먼스 스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7월7일 방송된 Mnet ‘20’s choice’는 20대의 심장을 가진 모든 사람이 즐길 수 있는 유쾌한 시상식으로 최근 핫 이슈를 총 정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비스트는 투애니원, 포미닛, UV 등을 제치고 ‘핫 퍼포먼스 스타상’을 수상했지만 스케줄상 이기광이 대표로 나와 소감을 밝혔다.

이기광은 “멤버들이 스케줄 때문에 다른 곳에 가 있어서 대표로 나오게 됐다”며 “이렇게 뜻 깊고 멋진 상 주셔서 너무 감사하다. 앞으로 더욱 멋진 퍼포먼스를 보여 드릴 테니 많이 사랑해 달라”고 전했다.

앞서 비스트는 정규 1집 ‘픽션 앤 팩트(Fiction and Fact)’의 타이틀곡 ‘픽션(Fiction)’으로 인기의 정점을 찍은 바 있다. 특히 비스트의 ‘차도남춤’은 곡의 드라마틱한 구성을 돋보이는 최고의 퍼포먼스로 주목받았다.

한편 서울 광장동 워커힐 야외수영장 리버파크에서 열린 2011 Mnet ‘20’s Choice’ 시상식에는 김현중, 김희철, 에프엑스, 현아, 지나 UV, 정엽, 김갑수, 김정태, 박예진, 정겨운, 정석원, 김소은, 추성훈, 제시카고메즈, 이상봉 등이 출연해 여름 밤을 뜨겁게 달궜다. (사진출처: Mnet ‘20’s choice’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성, 헐리우드 영화 '이노센스블러드' 주연 캐스팅
▶ 주병진, 과거 노사연과 스캔들 "핑크빛이 아니라 누런빛~"
▶ 김태호 PD, 평창 확정 재치넘치는 축하글 남겨 "연아양이 국보소녀"
▶'황금어장' 주병진 "고현정은 내 이상형" 고백
▶ '한밤' 유승호 "진정한 남성의 모습을 보여드리겠다" 이미지 변신 '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