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유키스, 일본 활동 中' 잡지촬영·인터뷰·팬미팅 바쁘다 바빠

2011-07-28 19:03:33

[민경자 기자] 아이돌 그룹 유키스가 일본에서도 활발히 활동중인 모습을 전했다.

7월28일 유키스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유키스는 잡지 촬영중! 우리 잊은거 아니지?! 키스미는 지금 뭐하는 중?"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한장을 게재했다.

사진속 유키스는 댄디한 옷차림으로 미소가득한 표정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이어 유키스는 또 "사진촬영 후 인터뷰하는 중. 오늘은 일본에서 '시티정보Fukuoka'라는 잡지가 발매되요"라며 "29일 내일은 잡지 KOOL발매! 한국에서는 구입할 수 없어서 아쉽지만. 현지에 계신 분들 체크하세요"라며 다소 진지한 표정으로 인터뷰 하는 장면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속 다른 맴버는 진지한 표정으로 인터뷰를 임하고 있는 가운데 에이제이는 쑥스러운 듯한 표정을 짓고 있어 궁금증을 자아냈다.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한국에서도 구입할 수 있었으면좋겠다", "예~! 유키스 홧팅", "한국에서 구입할 수 없다니! 흐흑 일본까지 날아가고 싶다". "빨리 컴백하십시오. 기다립니다", " 오빠들 9월에 봐요"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본격적인 일본진출을 선언한 그룹 유키스는 18일 도쿄에서 열린 팬미팅에서 약 1만여명의 팬들이 몰려 전석 매진을 기록했으며 24일 열린 나고야 팬미팅에도 약 5000여명의 팬들이 몰려 일본내 인기를 실감케 했다. 뿐만 아니라 7월30일 오사카에서 또 한차례의 팬미팅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출처: 유키스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짝' 여자5호, 해운회사 회장 딸 스펙에 남자출연자 태도 '급돌변'
▶ 공효진 유학시절, 대만인 남친과 애국심 때문에 결별 "모기가 어때서!"
▶ '시티헌터' 마지막 촬영 마쳐, 배우들의 깨알 같은 종영소감
▶ 노홍철 "최근 대시 받은 사람 있어…혼란스럽다" 고백
▶ ‘무한도전’ 조정가, ‘Grand Final’ 공개 ‘음원수익 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