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구하라-한승연 셀카, 일본 투어 콘서트 '카라시아' 단체티 입고 '브이'

2012-04-14 17:28:41

[민경자 기자] 걸그룹 카라 멤버 구하라와 한승연의 깜찍 셀카가 공개됐다.

구하라는 4월1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Today is the first day KARASIA tour in Japan(오늘은 '카라 투어 인 재팬' 첫 날)"이라는 제목으로 사진을 공개했다.

카라는 14일 일본 요코하마를 시작으로 나고야·오사카·후쿠오카·도쿄 등 일본 6개 도시를 순회하는 투어 콘서트 '카라시아(KARASIA)'를 위해 13일 일본으로 떠났다.

'카라시아(KARASIA)'라고 쓰여진 흰색 후드티를 입은 구하라는 멤버 한승연과 함께 다정하게 머리를 맞대고 휴대폰으로 사진을 찍고 있다. 한승연은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고 구하라 역시 한손으로 한승연을 감싸며 '브이'자를 그리고 있다. 이어진 사진은 구하라의 단독 셀카로 '브이'자를 그리며 청순하고 깜찍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카라는 11일 일본 2집 '슈퍼걸'의 '카라 일본투어 스페셜 에디션' 버전을 발매했다. '슈퍼걸'은 작년 발매돼 현재까지 약 80만장의 판매고를 올린 앨범으로 누적 판매 100만장 돌파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사진출처: 구하라 트위터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 제보 star@bntnews.co.kr

▶ 곽현화-낸시랭 돌발행동, 방송중 스타킹 찢어 '명품다리 눈길'
▶ 채연 용서 "우울증에 자살?" 中 매체 오보 쿨하게 넘겨 "역시 대인배"
▶ 블랙데이 떠오르는 TV속 자장면 먹는 명장면 BEST3
▶ 이효리 화장실 화제, 호텔보다 더 좋아 '영화 속 주인공이 될 듯'
▶ 전지현 웨딩드레스 어디꺼? 英 제니팩햄-美 림 아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