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JYJ 김재중, 꽃미남 종사관 변신 ‘상투머리도 자연스러워~’

2012-05-11 16:09:43

[양자영 기자] JYJ 멤버 김재중이 꽃미남 종사관으로 변신했다.

5월11일 씨제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페이스북에 “촬영장에서 시종 일관 남다른 포스를 뿜으며 엘리트다운 근엄한 카리스마로 연기에 임하고 있는 김재중에게 스태프들 사이에서 벌써 ‘비주얼 종사관’이라는 별명이 생겼다. 명품 사극 대장금과 다모의 훈남 종사관 캐릭터에 바통을 이을 것으로 기대된다”는 내용의 글과 함께 몇 장의 훈훈한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사진은 5월26일 첫 방송되는 MBC 드라마 ‘타임슬립 닥터진’에서 명문세도가의 자손이지만 원리원칙에 입각한 확고한 신념과 소신을 가진 포도청 종사관 김경탁 역을 맡은 김재중의 촬영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입지 않던 옷이지만 맞춤옷을 입은듯 자연스럽게 소화한 김재중은 촬영장에서 말을 만지는가 하면 대본에 열중하는 모습을 보이며 그 어느때보다 색다른 매력을 자아냈다.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김재중의 리딩과 촬영을 지켜본 결과 고어체와 하오체를 어색하지 않게 소화할뿐만 아니라 발성이 좋고 비주얼까지 훌륭해 큰 사랑을 받는 캐릭터가 탄생될 것이라는 기대감이 들었다고.

김재중의 촬영이 시작되자 SNS를 통해 각종 목격담이 올라오기 시작했다. 특히 한국민속촌 트위터 관리자는 “한국민속촌에서 드라마 ‘닥터진’ 팀의 촬영이 진행중”이라며 “김재중씨 조각이옵니다. 너무 잘생기셨사옵니다”라는 글을 올리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한편 훈남 종사관으로 변신한 김재중은 5월26일 첫 방송되는 MBC ‘타임슬립 닥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 씨제스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사건 재수사, 성폭행 혐의 증거 보강 지시 ‘사실관계 강조’
▶ 옥탑방 옥에티 포착, 정석원 대본 사랑 ‘여친이 질투하겠어~’
▶ 박지성 '런닝맨' 출연 기대감↑… 첫 예능 나들이
▶ 박민영 무보정, 물광피부+글래머몸매 '중국인들이 반한 미모'
▶ [★화보] 박은지 미공개 컷 공개, '아찔한 앨리스'의 치명적 매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