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선아 슈즈룸 공개, 1억 2000만원 상당 ‘정말 억 소리 나네!’

2012-05-29 16:50:37

[연예팀] MBC 새 수목 미니시리즈 ‘아이두 아이두’의 내추럴 본 슈어홀릭 김선아의 억(億)소리나는 슈즈룸이 공개되어 수많은 여성 시청자들의 떡실신을 예고했다.

강렬한 붉은 빛 쇼파와 크리스탈 샹들리에로 아름답게 장식된 황지안(김선아)의 슈즈룸은 4면을 도배하듯 둘러싼 대형 신발장 한가득 신발들이 빼곡히 들어차, 보는 이들의 입을 떡 벌어지게 만들고 있다.

시원스런 여름샌들부터 섹시한 롱부츠, 아찔한 킬힐과 깜찍한 플랫슈즈, 알알이 보석 박힌 화려한 파티 슈즈와 터프한 워커까지 각양각색 신발들이 나란히 진열됐다. 지안의 슈즈룸을 장식하는 데에 들어간 신발들은 모두 200여 켤레로 10만원대부터 가장 비싼 신발은 140만원이 넘는 것까지 7000만원을 훌쩍 넘긴 금액이다.

여기에 오는 30일 방송되는 1회에 등장하는 패션쇼 장면을 비롯 지안의 회사 사무실을 장식한 구두까지 모두 합하면 1억 2000만원 상당, 총 500여 켤레의 어마어마한 신발이 동원된 것.
또한 구두회사를 배경으로 하는 드라마인 만큼 매회 새로운 신상 구두들이 등장해 여성 시청자들의 눈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아이두 아이두’관계자는 “내추럴 본 슈어홀릭인 지안의 남다른 구두사랑을 단면적으로 보여주는 곳이 바로 이 슈즈룸이기 때문에 특별히 심혈을 기울여 준비했다. 화려하고 아름다운 슈즈로 가득찬 슈즈룸이 완성된 모습을 보자 김선아는 물론 현장 모든 여성 스탭들이 감탄을 금치 못했을 정도였다. 방송을 통해 보시면 아마 더 깜짝 놀라실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아이두 아이두’는 구두와 결혼을 선언한 지독한 워커홀릭 김선아(황지안 역)와 고졸 출신 짝퉁 구두업자에서 전문 슈즈디자이너로 ‘인생역전’를 꿈꾸는 ‘낭만 백수’ 이장우(박태강 역)의 좌충우돌 ‘염장’ 로맨스를 그린 작품.

머리부터 발끝까지 HOT한 변신을 예고하고 있는 김선아의 매력만점 스타일링과 알콩달콩 ‘염장커플’의 쫄깃 연애담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아이두 아이두’는 내일, 5월30일(수) 밤 9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와이트리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효민 개미 허리 공개 "군살을 거부한 허리~"
▶김주하 남편 공개, '듬직하고 훤칠한 외모 '알고보니 송대관 아내 조카'
▶수지 과격표현, 살면서 이정도는 기본? '터프한 매력도 있네'
▶이효리 배 노출 드레스, 앉으나 서나 매끈한 복부 '나잇살 있다더니?'
▶조정석 스쿠터, 헬멧 써도 배우포스 못 숨겨 '번듯한 옆태 눈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