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B1A4, 유별난 팬사랑 화제 ‘아픈 어머니 팬 사연에 직접 방문’

2015-07-10 16:48:34
[김혜진 기자] 그룹 B1A4의 유별난 팬사랑이 화제가 되고 있다.

5월30일 한 포털 사이트 게시판에 B1A4가 어머니가 아픈 팬의 안타까운 사연을 읽고 직접 팬의 집을 방문해 어머니를 위로해 드리고 가족들과 오붓한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로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게시물에는 B1A4가 본인들이 직접 라면을 끓여 상을 차리는가 하면 식사가 끝난 후 설거지까지 꼼꼼하게 마무리하고 팬의 가족들과 함께 다정하게 가족사진을 촬영하는 모습이 사진과 함께 자세히 담겨있다.

B1A4의 방문 선물을 받은 주인공은 게시글을 통해 “엄마 아빠랑 정말 오빠들처럼 사진 찍어 주는데 정말 그 진심이 느껴져서 너무 좋았다. 카메라가 없어서 더 진실돼 보였고 가식없는 모습들이 너무 좋았다”며 그들의 인간적인 모습에 감동을 드러냈다.

이외에도 B1A4는 야외 팬미팅 도중 갑자기 비가 쏟아지자 ‘팬들이 비를 맞고 있는데 자신들만 우산을 쓸 수 없다’며 끝까지 함께 비를 맞으면서 팬미팅을 강행했다는 일화도 함께 전해져 유별난 팬 사랑을 또 한 번 과시했다.

네티즌들은 “이러니 B1A4 안 좋아할 수가 없네” “팬들한테 고마워할 줄 알고 보답하려 노력하는 모습이 보기 좋다” “유난히 팬들과 소통도 많고 팬들 아끼는 게 눈에 보인다” 등 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B1A4는 최근 정규 1집 스페셜 에디션 ‘잘자요 굿나잇’으로 컴백해 뮤지컬을 연상시키는 화려한 퍼포먼스와 골반을 이용한 포인트 안무 ‘바람둥이춤’으로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변서은 결별 부인 “헤어진 적 없는데… 아침부터 언짢네요”
▶수목드라마 시청률 1위 '각시탈', '아이두'·'유령' 제압한 매력은?
▶버스커버스커, 정규 1집 다운로드 1,300만 돌파 ‘대박’
▶아이유 공항패션 부담 ‘연예인이 무엇인지 보여주겠어’
▶김명민 '드라마의제왕' 컴백?…캐스팅 검토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