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주상욱 '소나무 작가' 이승숙과 특별한 만남 "청량제 역할을 한다"

2012-06-03 11:05:02

[연예팀] 배우 주상욱이 '소나무 작가' 이승숙과 특별한 만남을 가졌다.

5월29일 주상욱은 강남구 논현동 갤러리 써포먼트에서 진행되고 있는 '소나무 작가' 이승숙의 기획 초대전시에 참석했다.

그림을 사랑하는 이들이라면 한 번쯤은 돌아보게 하는 '소나무 작가' 이승숙의 작품들은 탄탄한 깊이를 간직한 것은 물론 관객들로부터 도심 속의 자연 휴양림 같은 편안함을 전하는 그림이라는 평을 들어오고 있다.

대학에서 시각디자인을 전공하고 평소 그림에 많은 관심을 보이며 활동하는 유명 작가는 물론 신진 작가들의 전시와 작품 감상을 하고 있는 주상욱은 이번에도 바쁜 일정을 쪼개 '소나무 작가' 이승숙의 전시를 찾아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주상욱은 "소나무 작가 이승숙의 작품은 분주한 일상에 쉼표를 주는 청량제 역할을 한다"며 "이승숙 작가의 그림은 소장하고 싶은 마음이 강하게 들게 하는 깊이가 있는 작품. 집 안에 걸어두면 편안함과 동시에 몸 속 에너지를 깨워주는 힘이 생긴다"고 전했다.

한편 주상욱이 작품에서 한국 소나무의 기품과 감성을 느껴진다고 극찬한 '소나무 작가' 이승숙의 기획 초대 전시는 관람객들의 요청에 따라 6월15일까지 전시를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메이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유천 연기력 "원톱능력 '옥탑방 왕세자'서 보여줬다"
▶ 박유천 동공연기, 순식간에 눈 풀려…물오른 연기력에 '감탄'
▶ 옥탑방 왕세자 결말 "300년이 지나도 사랑하겠습니다"
▶ '옥탑방 왕세자' 박유천 부친상 슬픔 딛고 촬영 복귀
▶ 박유천 1위 '女 설레게 하는 드라마 속 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