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유미 실제나이? 이수혁과 9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 탄생?'

2012-06-07 01:15:49

[연예팀] 단아한 외모의 배우 김유미가 연하남들의 연이은 대쉬에 행복한 비명을 질렀다.

SBS ‘강심장’ 5일 방송분에서 실제나이가 33살이 아닌 34이라고 밝힌 배우 김유미가 모델 겸 탤런트 이수혁에게 “한자리수 나이 차이까지는 괜찮다” 는 말을 듣고 미소를 지었다. 이수혁이 딱 9살 차이가 나는 김유미에 대한 호감을 표시한 것이다.

이어 MC들의 권유에 따라 서로 마주보며 인사를 나눈 김유미와 이수혁은 수줍은 듯 얼굴을 붉혀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놓았다.

뿐만 아니라 김유미는 개그맨 변기수로부터 ‘개그콘서트’ 오랑캐 김지호의 이상형이 바로 김유미라는 폭로에 당황하면서도 싫지 않은 듯 미소를 지어 폭소를 자아냈다.

지금까지 딱 한 번의 연애 경험밖에 없다며 고민을 이야기한 김유미는 이날 방송에서 연이은 연하남의 대시에 흐뭇한 미소를 지으며 안방극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유미 실제 나이가 34?" "김유미 실제 나이 믿기지 않는데?" "김유미 실제 나이 꽤 먹었구나"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무신’을 통해 사극 퀸으로서의 명성을 재확인 하고 있는 배우 김유미가 예능버라이어티 무대에서도 연일 새로운 모습으로 변신하며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사진출처: SBS '강심장' 방송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수지 그림실력, '빅'포스터 배우 얼굴을 그대로
▶ 제시카 고메즈 무보정 드레스 벗으니 이런 몸매가…
▶ 설리 교정 전후, 달라진 건 성숙해진 미모? 토끼→여신
▶ 한선화 소외감 고백, 데뷔 초 개인 스케줄로 소외감 느껴 '눈물'
▶ 수영 신사의품격 깜짝 인증샷 공개, 카메오 출연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