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전효성 감량 전후, 꿀벅지 실종! 볼륨감은 그대로 ‘대체 비결이 뭐야?’

2012-06-10 18:39:27

[연예팀] 시크릿 멤버 전효성의 체중감량 전후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살 뺀 전효성, 하체는 반쪽 볼륨은 그대로’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게재됐다.

게재된 게시물은 전효성의 과거 후덕한 모습과 현재의 모습을 비교해놓은 것으로, 몰라보게 날씬해진 그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과거 건강해 보이는 일명 ‘꿀벅지’와 볼륨감 넘치는 상체로 걸그룹 계의 ‘섹시미’를 평정해 오던 전효성은 최근 5kg 체중 감량에 성공, 반쪽이 된 하체를 드러내 시선을 고정시키고 있다. 그러나 볼륨감만큼은 그대로 유지하고 있어 그의 다이어트 비법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러한 전효성의 모습에 해당 게시물 게시자는 “대략 한선화의 두 배였던 전효성의 하체. 볼륨 없어진다는 우려에도 다이어트하더니 결국 반쪽돼 다른 멤버들과 비슷해짐. 그런데 볼륨은 그대로”라는 설명을 덧붙여 눈길을 끌고 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전효성 감량 전후 사진, 볼륨감은 그대로네”, “전효성 따라올 베이글녀는 없는 듯”, “전효성 감량 전후 사진, 몰라보게 여성스러워졌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지현우 유인나 고백영상, 숨겨진 뒷이야기 '배우·스태프들도 몰랐다'
▶ “유인나 사랑해” 지현우, 7월3일 군입대… 깜짝 고백 이유가 이것?
▶ 징거 다이어트 전후 예뻐진 모습, 어떤 다이어트를 했길래…
▶ 소희 각선미, 군살없는 곧은 11자 다리 '뭘입어도 완벽'
▶ [★포토] 아리아니 셀레스티, 배누리 뺨치는 명품몸매 '후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