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화보] 곽현화, 시원한 망사 비키니로 관능적 매력 뽐내

2012-06-26 22:43:06

[연예팀] 개그우먼 곽현화가 S라인 몸매를 공개한 스타화보를 발표했다.

'Hot Spot'이라는 주제로 필리핀 세부에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 곽현화는 세부의 이국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고 있는 군살 없는 글래머 몸매를 마음껏 표출했다.
특히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S라인 몸매를 강조한 비키니 의상 촬영에서는 작가 및 스태프뿐만 아니라 멀리서 촬영을 지켜보는 현지인들의 마음마저 흔들었다는 후문.

촬영 작가는 "방송에서 곽현화를 봤을 때는 발랄하고 조금 엉뚱한 면이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직접 촬영을 해보니 일에 있어서는 진지하고 프로였다"며 "촬영 내내 더운 날씨에 스태프들의 분위기가 다운되지 않도록 재미있게 해 주다가 슛이 들어가면 바로 컨셉에 맞는 분위기를 연출해 내는 등 그녀의 깊은 내공을 선보였다"고 칭찬했다.

곽현화 역시 "좋은 사람들에 아름다운 열대 섬을 배경으로 촬영을 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개그 뿐만 아니라 드라마, 가수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도록 노력하겠다. 그리고 원조 섹시 개그우먼이란 타이틀을 지키기 위해 노력 하겠다"고 밝혔다.

곽현화의 다양한 매력이 담겨 있는 이번 스타화보는 무선 NATE(**8253+Nate 혹은 통화키)를 통해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제공: 스타화보닷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지나 착시효과, 女 댄서와 키스? 미묘한 각도에 '화들짝'
▶ 해랑 혼혈 해명 "혼혈 해명만 10년째…난 토종 한국인"
▶ 박영진 박은영 결별… "2년 안에 결혼하고 싶다" 소망 물거품
▶ 유이 매너다리, 남자도 아닌 여자가? ‘스태프 위해 쩍벌 감수’
▶ 장동건 글씨체, 얼굴만큼 손 글씨도 반듯 ‘김하늘 유리창 키스할만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