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신은경 '우리재혼했어요' 출연, 상대는 박진영 '파격콩트' 기대↑

2012-06-30 18:50:15

[민경자 기자] 배우 신은경이 '우리재혼했어요'에 출연한다.

신은경은 6월30일 방송되는 tvN 'SNL코리아' 6회에 호스트 박진영과 함께 '우리 결혼했어요' 가상 결혼 리얼리티를 패러디한 '우리 재혼했어요' 콘셉트 콩트를 선보이는 것.

이 날 두 사람은 가상 재혼 부부로 나서, 설레는 첫 만남부터 이색적인 결혼 생활을 경험하는 과정이 재치있게 그려지며 웃음을 자아낼 예정이다. 제작진으로부터 집들이 미션을 받아 가상 신혼집에서 친구들과 온갖 헤프닝을 펼쳐내는 등 시청자들의 웃음샘을 자극한다고.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볼 수 있었던 풋풋한 신혼부부들의 적응기와는 또다른 '재혼'을 소재로 한 박진영, 신은경 가상 부부가 보여줄 파격적이고 색다른 가상 결혼 생활이 신선한 재미를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리얼인지 설정인지 알 수 없는 묘한 두 사람의 리액션이 그야말로 압권. 상대가 누구일지 기대하던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의 솔직한 반응을 비롯해, 다양한 상황 변화에 따른 두 사람의 솔직하고 거침없는 리액션과 인터뷰가 보는 이들을 배꼽잡게 할 예정이다.

신은경은 일일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스케줄을 보내고 있음에도 'SNL코리아' 제작진의 재치있고 실험적인 시도에 웃음을 터뜨리며 흔쾌히 응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진중한 드라마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신은경이 모처럼 선보이는 폭소 작렬 코믹 연기를 기대해봐도 좋을 듯 하다.

박진영이 호스트를 맡아 파격 변신을 시도하며 기대가 증폭되는 가운데, 30일(토) 밤 11시 생방송에서는 시종일관 눈을 뗄 수 없을 정도로 황홀한 볼거리와 웃음이 넘치는 '지상 최대 라이브 TV쇼'가 펼쳐질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정유미 이진욱 샤워키스, 너무 야해 ‘19금 로맨스 정점’
▶ 윤세아 매너 다리, 유이도 정유미도 모두 벌렷!
▶ 조니뎁 엠버허드 열애, 바네사 파라디 결별 보도 열흘만에…
▶ 김태희 손 대역모델, 손 보니 "김태희가 느껴져"
▶ [★화보] 박세미, 터질듯한 가슴 '한여름 밤의 유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