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닥치고 패밀리' 심지호-최우식-박희본 합류 확정

2012-07-04 17:28:32

[민경자 기자] KBS2TV 새 일일 시트콤 '닥치고 패밀리'에 심지호, 최우식, 박희본이 출연을 확정지었다.

'닥치고 패밀리' 제작 관계자는 7월4일 bnt뉴스와의 전화통화에서 "심지호, 최우식, 박희본 씨가 출연을 확정했다"고 전했다.

심지호는 2011년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지상파에 출연해 그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또한 최우식은 SBS 드라마 '옥탑방 왕세자'에서 코믹연기로 시청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으며 박희본은 전 걸그룹 밀크 멤버로 OCN 드라마 '신의퀴즈3'에서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밖에도 배우 안석환이 '닥치고 패밀리'의 가장으로 물망에 올랐으며 현재 황신혜, 이본, 씨스타 다솜 등이 캐스팅 됐다.

관계자는 또 "현재 배우들을 섭외 중에 있다. 아마 이번 '닥치고 패밀리' 출연진들은 15명정도 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KBS 2TV 새 일일시트콤 '닥치고 패밀리'는 특출한 외모와 화려한 스펙 등 모든 게 우월한 우성가족의 열혈엄마와 몸꽝, 얼꽝 등 모든게 하자 투성이인 열성가족 천사아빠의 재혼으로 두 가족이 한지붕에 살면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 사고를 보여주는 전통 가족 시트콤이다. '선녀가 필요해' 후속으로 8월 방송 예정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김명민 “나는 한국배우, 한류보다 한국 팬이 더 중요해”
▶김민서 소매치기, 경찰서까지 갔지만 찾지 못해
▶방은미 내림굿 “아들 출산 4개월 만에 하반신 마비… 어쩔 수 없는 선택”
▶예은 결별 고백, 일반인 남친과 남몰래 사랑 이어오다…
▶이루비 노출, 셀카 사진조차 '숨막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