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씨엔블루,T.G.I.프라이데이스 모델 발탁 '꽃미남 종업원 변신'

2012-07-18 15:23:18

[양자영 기자] 밴드그룹 씨엔블루가 아메리칸 캐주얼 다이닝 T.G.I.프라이데이스(대표 조영진)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6월25일 씨엔블루는 서울의 한 T.G.I 프라이데이스 매장에서 로맨틱, 터프, 큐트, 시크의 네 가지 콘셉트로 광고 촬영을 진행했다.

이날 씨엔블루는 밤샘 촬영에도 불구, 최고의 팀워크를 뽐내 스태프들의 칭찬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평소 멤버들이 자주 T.G.I 프라이데이스를 찾는 만큼 다이닝 메뉴와 칵테일까지 훤히 꿰고 있어 촬영 내내 즐거운 대화가 끊이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씨엔블루는 “이번 광고 촬영을 통해 로즈마리 허브의 힘을 알게 됐다. 스테이크 맛이 확 업그레이드되더라”라며 “이 곳에서만 느낄 수 있는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T.G.I.프라이데이스 역시 “씨엔블루가 무대에서 보여주는 강렬한 에너지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이미지인 ‘젊음’과 ‘즐거움’을 표현하기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며 “주 고객층인 20~30대에게 친근하게 다가가 브랜드 이미지 강화에 나설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씨엔블루가 촬영한 T.G.I 프라이데이스 광고 ‘러브 온 파이어 스테이크’ 편은 7월18일 오후부터 케이블 TV 및 공식 홈페이지, 페이스북, 유투브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제공: FNC뮤직)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알렉스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면허 취소 수준 ‘만취’
▶ 김종국 삼촌미소, 조카 소야 품에 안고 ‘선홍빛 잇몸 미소~’
▶ 윤은혜 근황, 물오른 미모에 네티즌 "런닝맨 나오세요"
▶ 올 여름 최고의 몸매녀는 누구? 소비자의 시선을 잡아라!
▶ 민효린, 섹시한 듯 청순한 비키니 화보 공개 “역시 베이글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