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박미란, 뉴쏘렌토R 소셜무비 출연 '오토캠핑장에선 무슨일이?'

2012-07-18 18:46:52

[민경자 기자] 미스월드유니버시티 출신 배우 박미란이 뉴 소렌토 R 소셜무비에 출연한다.

기아차 뉴쏘렌토R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공개된 뉴 소렌토 R 소셜무비 에피소드는 첫 이미지부터 지능적인 영상을 통해 마치 액션영화를 보는 듯한 즐거움까지 함께 선보이고 있다. 소셜무비에는 신인배우 박미란을 중심으로 이지후, 지나, 민지, 권태호, 규현, 이도연이 각각 주인공으로 출연해 열연했다.

남주인공 이지후는 가족과 오토캠핑을 계획한 날에 신원미상의 미행자들이 가족을 따라 붙고, 해가 저문 산길에 접어든 지후 가족에게 느닷없이 산길을 내려오는 한 여성을 만나게 되는데 다름 아닌 직장동료 박미란. 이들은 일부러 차를 조난시키고 지후 가족을 유인해서 안전가옥으로 이동한다.

뭔가 미심쩍은 행동을 보이는 직장동료들과 지후 가족이 함께 저녁 시간을 보내고 있을때 적들의 공격이 시작되며 가족을 지키기 위한 직장동료들의 신원이 국정원 직원들이라는것이 밝혀지는 스토리이다.

뉴쏘렌토R 소셜무비는 하나의 스토리가 아닌 쌍방향 소통을 할 수 있도록 시청하는 고객이 직접 스토리 라인을 선택하고, 게임을 통해 차량에 대한 신기술과 매혹적인 디자인을 느낄수 있다.

한편 기아차는 지난 7월18일 성능, 디자인, 연비, 신기술 등 모든 면에서 신차급 수준으로 상품성을 보강한 쏘렌토R 개조차의 차명을 '뉴 쏘렌토R'로 확정하고 외관 사진을 공개했으며, 21일부터 뉴 쏘렌토R 사전 계약을 실시하고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사진출처: bntDB / 뉴쏘렌토R 소셜무비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알렉스 음주운전 불구속 입건, 면허 취소 수준 ‘만취’
▶ 김종국 삼촌미소, 조카 소야 품에 안고 ‘선홍빛 잇몸 미소~’
▶ 윤은혜 근황, 물오른 미모에 네티즌 "런닝맨 나오세요"
▶ 올 여름 최고의 몸매녀는 누구? 소비자의 시선을 잡아라!
▶ 민효린, 섹시한 듯 청순한 비키니 화보 공개 “역시 베이글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