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알투비’ 레고-미니어처로 먼저 만나세요

2012-08-02 14:40:04

[이정현 기자] 오는 8월 개봉을 앞두고 있는 고공 액션 드라마 ‘알투비:리턴투베이스’가 레고로 만든 알투비, 전투기 프라모델, F-15K 미니어처까지 관람할 수 있는 전시 BIG3를 마련했다. 레고로 만든 다양한 모습의 알투비와 전투기 프라모델은 물론 실제 F-15K를 7분의 1로 축소한 F-15K 미니어처까지 볼 수 있는 전시회를 관객들에게 선보이는 것.

영등포 CGV에는 레고로 만든 알투비와 전투기 프라모델이 선보여 극장을 찾은 관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 ‘알투비:리턴투베이스’의 모습을 담은 레고 작품들은 지난 7월5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 ‘알투비 레고블록 창작 대회’에서 당선된 작품들.

당선된 다섯 작품은 ‘블랙이글스’와 ‘유로파이터’, ‘건국기’등 실제 전투기의 모습을 레고로 정교하게 재탄생 시켜 더욱 눈길을 끈다. 레고 외에도 영등포 CGV에서는 또 다른 알투비 전시물이 전시되어있다. 아카데미에서 출시하는 프라모델이 마치 전투기를 그대로 재현해 놓은 것과 같은 멋진 모습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CGV용산에서는 영화의 주연배우인 정지훈과 유준상, 신세경의 등신대와 함께 F-15K의 미니어처가 전시되어 있다. 이 미니어처는 F-15K를 7분의 1로 축소한 크기로 F-15K의 멋진 위용을 그대로 뽐내고 있다.

또한 지난 7월31일 ‘알투비데이’를 맞이하여 청담 CGV에서는 ‘알투비 스페셜 존’이 마련되었다. 극장 앞 기둥은 물론 건물 외벽 앞에 배우들의 모습이 담긴 대형 포토존이 설치된 것. 청담 CGV를 찾은 배우들은 알투비 스페셜 존에서 자신의 모습을 찾으며 흥미로워 하는 모습을 보였으며 이 곳을 지나치는 관객들 역시 배우들이 뿜어내는 카리스마에 발걸음을 쉽게 뗄 수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BIG3 전시로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이고 있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는 대한민국 도심상공을 배경으로 하는 고공 액션 드라마로 오는 8월15일 개봉한다. (사진제공: CJ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선미 최근 모습, 긴 생머리에 청순함 뽐내 ‘더 성숙해졌네!’
▶양궁 바가지머리 비밀, 좋은 일 했다가 몇 배로 되받네~
▶티파니 공항패션, 완전히 드러난 어깨선·쇄골라인 ‘헉!’
▶송대남 은퇴경기 금메달 마무리, 최고의 해피엔딩!
▶[인터뷰] 차태현 “나는 애드리브 많은 배우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