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도수코3 방송 사고, 여연희 가슴 노출 “난 괜찮아~”

2012-08-05 19:05:15
[연예팀] 도수코3에서 도전자 여연희의 상반신이 노출돼는 방송사고가 발생됐다.

8월4일 방송된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이하 도수코3)에서는 14명의 도전자가 2인 1조로 짝을 이뤄 양궁, 육상, 펜싱, 핸드볼 등 다양한 경기 종목을 주제로 긴장감 넘치는 하이패션 화보촬영에 나섰다.

그 과정에서 도전자 여연희는 다이나믹한 운동 동작과 하이패션이 결합된 스포츠 화보인 만큼, 커다란 드레스 자락을 쥐고 끊임없이 트랙 위를 달리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갑자기 홀터넥 상의의 끈이 풀어지면서 가슴이 그대로 노출되고 말았다.

예상치 못했던 노출 사고가 발생하자 모두 당황해하는 모습을 보였으나, 당사자인 여연희는 “아무렇지도 않았고 그냥 엄청 놀랐을 뿐이다. 난 괜찮다”고 마음을 추스르며 벗겨진 옷을 정리했다.

이러한 여연희의 모습에 사진작가 조선희는 “굉장히 당황할 수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 정도면 대처를 잘한 것 같다. 일단 울지 않았다는 게 기특하다”며 그의 침착함을 높이 평가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즈들은 “도수코3 방송 사고, 여연희 얼마나 놀랬을까”, “도수코3 방송 사고, 정말 침착하게 잘 대처했네”, “도수코3 방송 사고, 나 같음 울었을 듯”이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출처: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3’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기보배 해외언론 반응, 오진혁에게 "기록이 여친에 자랑할 정도 못 돼"
▶티파니 시원, 함께 사진 찍은 이유… 생일 파티 뿐일까?
▶김재범 열애설 해명 “손 잡은 것도 키스한 것도 아닌데…”
▶사사키 노조미, 나체사진 유출 “보복성 짙어… 평소 성격이 문제”
▶[bnt포토] 씨스타 보라, 그 여자의 아찔한 각선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