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기성용 ‘힐링캠프’ 출연, 구자철 폭로전부터 한일전 심경까지

2012-08-16 23:12:23

[김혜진 기자] 축구 선수 기성용이 ‘힐링캠프’에 출연한다.

8월16일 SBS 측이 “기성용이 현재 경기도 인근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녹화를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이날 녹화에서 기성용은 대한민국 올림픽 축구 사상 최초로 동메달 획득이라는 쾌거를 이룬 홍명보 호의 올림픽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 털어놓는다고.

‘부상 투혼’을 보여준 스위스전, ‘기성용 눈빛 제압’으로 화제를 모았던 가봉전, 승부차기 마지막 키커로 활약한 영국전, 그리고 운명의 한일전까지 경기에 임했던 그의 솔직한 심경 또한 모두 담길 예정이다.

특히 기성용은 올림픽 축구 국가대표 주장이었던 ‘절친’ 구자철에 대해 귀여운 폭로를 했으며 런던 올림픽 활약 이후 뜨거운 감자로 떠오른 영국 프리미어 리그 이적설, 150억 가량의 높은 몸값 등 앞으로의 행보에 대해서도 밝힌다.

이와 관련해 기성용은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힐링캠프 촬영을 잘마쳤음요. 너무 편하게 촬영을 하게 해주셔서 감사드리고 20일 11시15분 꼭 본방사수 해주세요. 재밌는 얘기 많이 했습니다!”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기성용 ‘힐링캠프’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완전 기대. 본방 사수 할거임” “기성용 트위터로 깨알 홍보. 귀엽다” “기성용 ‘힐링캠프’까지 나와? 너무 좋아!”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기성용이 출연하는 ‘힐링캠프’ 기성용 편은 8월20일 방송된다. (사진출처: 기성용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소현 글씨체, 외모 꼭 닮아 ‘귀여워~’
▶ 하하 별 애칭 공개, 여보라 부르는 이유?
▶ 심은진 교통사고 “억울하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왜?
▶ ‘아그대’ 첫 출발부터 선명한 4각 러브라인 ‘가슴 두근’
▶ [bnt포토] 하하 '신혼여행서 음란한 하로로 변신 예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