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슈퍼스타K4’ 김민준 병장, 과거 인터넷 채팅 사진 공개돼 ‘논란’

2012-08-25 14:25:03

[이정현 기자] 하늘로 떠난 전여자친구와의 가슴아픈 사연을 밝혀 화제가 된 ‘슈퍼스타K4’ 김민준 병장의 과거 사진들이 네티즌에 의해 폭로돼 논란이 되고 있다.

8월24일 방송된 엠넷 ‘슈퍼스타K4’에는 군부대 지역예선 현장을 공개했다. 음악에 대한 열정과 끼로 똘똘 뭉친 육군 장병들의 실력발휘가 계속됐다. 그중에서도 눈길을 끈 것은 김민준 병장.

훈훈한 외모로 등장부터 주위의 시선을 사로잡은 김민준 병장은 일병시절, 자신과 헤어지고 유학을 떠났다가 갑작스레 하늘나라로 떠나보내야 했던 사연을 밝혔다. 김광진의 곡 ‘편지’를 선곡한 김 병장은 이제 세상에 없는 전 여자친구를 위해 노래해 시청자의 가슴을 울렸다.

그런데 방송이 공개된 후 김민준 병장의 과거 모습이라고 주장하는 사진이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다. 모 네티즌이 공개한 이 사진에는 입대 전 옷을 벌거벗고 있는 김 병장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인터넷 채팅 도중 찍힌 것으로 보인다.

사진이 공개되자 네티즌들은 큰 관심을 보였다. 본인여부 확인이 어렵지만 네티즌들은 이미 김민준 병장으로 확신하는 분위기다. 하지만 많은 네티즌들은 “방송에 출연해 유명인이 됐지만 아직 공인도 아닌데 벌써 과거털이를 하는 것이냐” “본인 확인도 안됐는데 마녀사냥은 곤란하다” “유출 경위부터 확인해야 한다”며 성급한 마녀사냥을 자제하고 있다. (사진출처: ‘슈퍼스타K4’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싸이 미국방송서 '강남스타일' 말춤 전수
▶ 현아 눈물 고백 “지금처럼 한 마음 한 뜻이었으면…”
▶ 무한도전 독도행 확정, 8월 중 독도-중국 간다 ‘대국민 약속 이행’
▶ 효민 하차요구에 '천 번째 남자' 제작진 "하차는 불가능한 상황"
▶ [bnt포토] 카라 강지영, 섹시 등노출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