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CGV, ‘광해, 왕이 된 남자’ 영어·일어자막 상영

2012-09-11 10:15:54

[이정현 기자] CGV, ‘광해, 왕이 된 남자’ 영어·일어자막 상영
CGV가 서울시와 함께하는 외국어 자막사업의 일환으로 이병헌 주연의 사극 ‘광해, 왕이 된 남자’를 9월13일부터 CGV용산에서 영어자막으로, 20일부터는 CGV청담씨네시티에서 일어자막으로 선보인다.

국내 거주 외국인들의 한국영화 관람 편의 증진을 위해 실시되는 본 외국어 자막 상영 서비스는 CGV용산∙청담씨네시티∙구로를 각각 영어∙일본어∙중국어 자막 영화 상영 극장으로 지정해 매주 목요일 19시와 일요일 17시에 외국어 자막 영화를 1회씩 상영하는 것의 일환이다. 지난 8월에는 ‘알투비:리턴투베이스’를 영어·일본어 자막으로, ‘나는 왕이로소이다’를 중국어 자막으로 상영한 바 있다. 자세한 상영일정은 CGV홈페이지 참조.

제6회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 ‘577 프로젝트’ 선정
CGV가 9월18일 11개 극장에서 한글자막 및 화면해설이 담긴 최신 영화를 만날 수 있는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를 개최한다. 상영영화는 배우 하정우와 공효진의 국토대장정기를 다룬 ‘577 프로젝트’.

‘CGV 장애인 영화관람데이’란 시청각 장애인이 비장애인 고객처럼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자 기획, 매월 세 번째 화요일에 개최된다. 참여를 원하는 관람객은 CGV 홈페이지에서 영화관과 상영 시간을 확인한 후, 18일 영화 시작 전까지 극장 현장에서 장애인 복지카드를 제시하면 장애인 할인 가격으로 영화를 예매할 수 있다.

CGV, 스타일을 만나다 ‘CGV 스타일룩展 이벤트’ 개최
CGV가 ‘CGV의 스타일’을 주제로 한 이벤트 시리즈 ‘CGV 스타일룩 이벤트’, ‘뷰티 찬스 이벤트’, ‘페이스북 스타일 이벤트’로 구성된 ‘CGV 스타일룩展 이벤트’를 오는 9월13일부터 10월3일까지 개최한다. 특히 ‘페이스북 스타일 이벤트’를 통해서는 CGV의 각 특별관과 가장 잘 어울리는 영화 속 캐릭터를 CGV 페이스북에 댓글로 남긴 고객 중 추첨을 통해 4DX, 골드클래스, 스윗박스 등 CGV 특별관의 예매권(1인2매)을 증정한다. 그 밖에도 ‘CGV 스타일룩 이벤트’, ‘뷰티 찬스 이벤트’를 통해 약 650명에게 다양한 패션∙뷰티 제품을 경품으로 선사한다. (사진제공: CJ E&M)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피에타' 황금사자상 수상, 한국영화 역사에 큰 획
▶ 싸이 알아야 할 5가지, 美 피플지 “세계적 스타 될 것”
▶ 이병헌 이민정 호칭 고백 “나는 그냥 민정, 그 친구는 오빠”
▶ 김태희 민폐 하객, 신부 보다 눈부신 여신 미모 ‘자체발광’
▶ [bnt포토] 이주노의 신부가 되는 그녀, 눈부신 등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