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백퍼센트 '나쁜놈' 티저영상 공개

2012-09-14 13:44:27

[연예팀] 전 세계 188개국에 소개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신인그룹 ‘백퍼센트’가 첫 번째 싱글 앨범 를 발표한다. 오는 18일, 데뷔앨범 와 함께 타이틀 곡 ‘나쁜놈’을 공개하는 것.

뛰어난 실력을 지닌 ’완전체’를 의미하고 있는 백퍼센트의 데뷔앨범은 최근 백아연의 ‘느린 노래’를 작곡하며 음원사이트를 점령하고 있는 ‘슈퍼 창따이’가 프로듀싱하여 전체 수록곡의 작사, 작곡, 편곡을 모두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백퍼센트의 타이틀 곡 ‘나쁜놈’은 사랑하는 여자와 헤어지기 위해 모질게 대하는 남자의 심정을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댄스곡이다.

이번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은 슈퍼창따이는 “백퍼센트는 신인답지 않은 음악적 실력과 차별화된 음색이 인상적이며 무대가 기대되는 실력파 그룹”이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백퍼센트는 민우, 록현, 종환. 찬용, 창범, 상훈, 혁진으로 이루어진 7인조 그룹으로 아리랑 TV에서 세계적인K-POP열풍에 차세대 스타를 소개하기 위한 ‘New Star.com (뉴 스타 닷컴)’의 첫 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전 세계188개국에 소개되고 있다.

백퍼센트는 오늘 1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타이틀 곡 ‘나쁜놈’의 티저영상을 공개하며 18일 음원공개와 함께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 티오피미디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검찰, 프로포폴 상습투약 혐의 女연예인 구속영장 신청
▶ 강남스타일 유행어 등재, 美 타임지가 말하는 뜻은?
▶ 티아라 ‘섹시러브’ 커버댄스버전 MV, 오늘 12시 공개
▶ 레이디가가 삭발, 뒷모습만 보면 남자 ‘깜놀’
▶ 황보라 상의실종 셀카, 19금영화 보는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