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전망 좋은 집’ 곽현화, 안고 싶은 여자 되다? 에로틱한 분위기 ‘호기심 자극’

2012-10-01 15:04:33

[연예팀] 등급심의 결과 하나로 온라인을 올킬한 곽현화 주연의 영화 ‘전망 좋은 집’이 영화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을 더하게 하는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영화 ‘전망 좋은 집’은 등급심의결과가 ‘청소년관람불가’ 판정을 받았다는 내용의 기사가 보도되자마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순위 1위를 석권하며 하루 종일 검색순위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영화에 대한 뜨거운 반응이 이어졌는데, 이러한 반응들에는 곽현화의 노출 수위의 문제로까지 이어지며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키웠다.

남자들을 은밀하게 유혹하는 ‘하나경’의 거침없는 대사로 시작되는 영화 ‘전망 좋은 집’의 예고편은 피아노 선율과 믹스되어 영화 속 수위 높은 에피소드들에 대한 기대감을 더한다.

자신이 원하는 남자에게 적극적인 유혹을 펼치는 ‘하나경’과는 달리 완벽한 바디 라인에 본능적인 반응을 보이는 남성들에게 곽현화는 ‘남자들이 안고 싶은 여자’라는 수식어가 딱 어울리는 캐릭터로 등장해 성(性)에 대한 두 여자의 극명히 다른 시선을 표현하고 있다.

예고편 전체를 관통하는 에로틱한 분위기는 영화 ‘전망 좋은 집’을 궁금해 하는 많은 이들에게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극시키기에 충분해 보인다.

곽현화의 올누드로 열연을 펼친 첫 번째 주연 작품 ‘전망 좋은 집’은 과감하면서도 성(性)에 대한 솔직한 시선이 돋보이는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한 가운데, 오는 10월25일 개봉을 통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사진 제공: (주)영화사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멤버 사과, 리쌍콘서트 무대서 90도 폴더인사
▶ 김종국 급사과, 전미선 상대로 씨름대결…“죄송합니다”
▶ 하하 하이브리드, 월드스타 싸이 하이브리드 매력에 푹 빠져…
▶ ‘개그콘서트’ 시청률 ‘넝굴당’ 배우 대거출연 힘입어 동시간대 1위
▶ 더원 ‘아시나요’ 나가수2 초고속 졸업 “성숙한 모습으로 돌아올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