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싸이 무료공연, 빌보드 1위 관계없이 시청에 모이세요~ "말춤 같이춰볼까?"

2012-10-04 16:13:59

[연예팀] 싸이 무료공연 소식이 전해져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월4일 오후 10시, '강남스타일'로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가수 싸이가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무료 공연을 선보인다.

2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열린 'CY X PSY 콘서트 싸이랑 놀자' 공연에서 싸이는 "내일 모레(4일) 목요일에 미국 빌보드 차트가 나온다. 좋은 결과가 나올 수도 있지만 제자리를 유지하거나 떨어질 수도 있다"며 "그날 순위 결과에 상관없이 공연을 하겠다. 상의를 벗을 수도 아닐 수도 있다"고 밝혔다.

앞서 싸이는 지난 달 25일 열린 귀국 기념 기자회견에서 "빌보드 HOT 100 차트 1위가 된다면 가장 많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는 곳에 무대를 설치하고 공연을 열겠다"라며 "상의를 탈의하고 강남스타일을 부르겠다"고 공약을 내건 바 있다.

싸이의 소속사는 "싸이가 무료공연을 개최하는 것은 대중과의 약속을 지키고자 하는 것으로 빌보드 1위 여부와 관계없이 국내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한 것"이라고 덧붙였다.

싸이 무료공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싸이 마음 씀씀이 갑이다", "시청에서 만납시다", "지금부터 미쳐볼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bnt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상인 학력 공개, 고대경영 4년장학생+자격증까지 "최지연과 通했지만···"
▶ 브라우니 몸값 해명, 강아지 인형 출연료 4천만원? “황당, 사실무근!”
▶ ‘착한남자’ 故 김흥기 등장? 김진원PD “아버지와 함께 하고 싶었다”
▶ 박지민 1억 기부, 월드비전-한빛재단에 "김수환과의 인연으로···"
▶ 외국인이 보는 노홍철 토니 스타크? 수트 말끔하게 차려 입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