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혜정 빅3 운동법, 5분 만에 100㎉ 소비 ‘다이어트 효과 톡톡’

2012-10-11 18:20:32

[연예팀] 요리연구가 이혜정이 ‘빅3 운동법’이 공개돼 화제다.

10월11일 방송된 SBS ‘좋은아침’에서는 유명 연예인들의 전담 트레이너로 유명한 김지훈의 지도아래 10kg을 감량한 이혜정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김지훈 트레이너는 이혜정의 빅3 운동법의 첫 번째로 ‘오리 엉덩이 만들기’를 소개 “무거운 물체를 들고 하면 효과적이다. 무릎을 굽히고 엉덩이를 올린 뒤 다시 무릎을 구부리면 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복근 말들기’를 소개, “팔을 꼰 채 양발을 바닥에 붙이고 복근운동을 하는 것이다. 이 운동은 스트레칭을 통해 양쪽 옆구리 살을 자극하는 운동으로 복근을 만들기에 적합하다”고 강조했다.

마지막으로 김지훈 트레이너는 이혜정의 빅3 운동법의 세 번째로 ‘참새 같은 다리 만들기’에 대해 “바닥에 포인트를 두고 허리에 손을 얹은 채 발을 오므렸다 벌렸다를 반복하면 된다”고 설명했다.

김지훈 트레이너는 이혜정의 ‘빅3 운동법’에 대해 “빅3 운동법 세 가지 동작을 반복하면 5분 만에 100㎉를 소비할 수 있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이혜정 빅3 운동법, 나도 도전해봐야지”, “이혜정 빅3 운동법, 갑자기 용기가 생기는 듯”, “이혜정 빅3 운동법, 다이어트 효과 대박이다”라며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사진 출처: SBS ‘좋은아침’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인터뷰] 김강우 "로맨틱 코미디 잘 안 봐…뻔하니까"
▶ 박주미 반전 사생활 “세수 안 하고 밖에 나갈 때도 많다”
▶ 무도 무삭제 “시X 못 해먹겠네” 박명수 욕설에 멤버들 폭소
▶ 수지 그림 실력, 미대 진학해도 될 정도? '눈썰미 보통 아니네'
▶ [bnt포토] 장동건-장백지 '우리가 바로 위험한 관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