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박유천 윤은혜 스틸공개, 눈물이 그렁그렁…두 사람에게 무슨일이?

2012-10-16 17:44:15

[민경자 기자] 배우 박유천, 윤은혜 스틸컷이 공개됐다.

박유천 윤은혜 스틸을 공개한 두 사람은 MBC 새 수목드라마 '보고싶다'(극본 문희정 / 연출 이재동) 출연을 최종 확정 짓고 본격적인 촬영에 돌입할 전망이다.

드라마 '보고싶다'는 열 다섯, 가슴 설렌 첫 사랑의 기억을 송두리째 앗아간 쓰라린 상처를 가슴에 품고 살아가는 두 남녀의 숨바꼭질 같은 사랑이야기를 담은 정통 멜로드라마.

윤은혜는 극중 한정우(박유천)의 첫사랑이자 늘 밝고 당당하나 속엔 남모를 아픔을 품고 살아온 촉망 받는 신예 패션디자이너 이수연 역으로 변신, 청초하면서도 강인하고, 냉정하지만 동시에 내면의 애절함을 담고 있는 '윤은혜표' 정통 멜로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보고싶다' 관계자는 "윤은혜는 여러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검증된 배우다. 밝고 당찬 모습 이면에 남모를 아픔을 간직한 이수연 역을 소화할 수 있는 적임자로 판단했다"고 밝히며 "정통 멜로드라마 '보고싶다'를 통해 한층 성숙한 연기와 색다른 매력을 발산할 윤은혜의 변신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06년, 드라마 '궁'을 통해 연기자 변신에 성공한 윤은혜는 드라마 '커피프린스 1호점'으로 안정된 연기력을 선보이며 '고은찬 신드롬'을 일으키기도 했다. 이후, 다수의 드라마, 영화 등에서 한층 업그레이드된 내공을 과시하며 명실상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20대 여배우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한편 '착한 필력' 문희정 작가와 '감성 연출' 이재동 감독의 의기투합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명품 로맨스 드라마 '보고싶다'는 '아랑사또전'의 후속으로11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SL 컴파니)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박한별, 유승우에 화답 "이런 매력쟁이"
▶ 이지혜 해명 “욕한 게 아니라 K를 외치자고…”
▶ 유승호 손흥민 “여심 녹이는 두 훈남의 셀카~”
▶ 스타 증명사진, 김태희-장동건-현빈 굴욕 없는 증명사진…
▶ [bnt포토] 김재중, 모든 시선 사로잡는 이기적인 이 남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