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현아 '아이스크림' 뮤비 메이킹 영상 공개 "귀엽고 장난기 어린 모습"

2012-10-23 16:31:11

[오민혜 인턴기자] 현아의 '아이스크림' 뮤직비디오 메이킹 영상이 공개됐다.

10월23일 큐브엔터테인먼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에 현아의 '아이스크림'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현아의 '아이스크림'은 지난 10월21일에 공개해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한 곡이다.

이 영상에서 현아는 '강남스타일' 이후로 또 한 번 호흡을 맞춘 싸이와의 촬영 장면에서 귀엽고 장난기 어린 모습을 보여준다.

아이스크림을 몰래 먹는 싸이를 보고 그만 웃음이 터진 현아가 해맑은 웃음을 짓는 모습이 '섹시 퍼포먼스의 아이콘' 현아와는 사뭇 다른 매력을 보여준다.

싸이는 현아와의 촬영 후에 "현아양의 솔로2집 굉장히 축하한다. 오래 준비한 걸로 알고 있는데 많은 성원,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고 이번 타이틀곡에 대한 높은 기대감을 언급하며 '현아 파이팅, 아이스크림 파이팅'을 외쳐 훈훈함을 더했다.

현아는 이번 활동을 통해서 "31가지의 아이스크림처럼 다양한 현아의 모습을 기대해달라"는 소감을 밝혔고 총 3일 동안 강행군의 일정으로 진행된 뮤직비디오 촬영에서도 시종일관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한편 현아는 10월26일 KBS2TV '뮤직뱅크'를 통해 타이틀곡 '아이스크림'을 비롯한 스페셜 컴백 무대를 치를 예정이다. (사진제공: 큐브 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수전처 CCTV, 흉기들고 들어간 범인 '끔찍'
▶ 이병헌 과거 팬미팅 “이병헌의 초호화 생일파티?”
▶ 이나영 마네킹 몸매, 군더더기 없는 완벽한 S라인

▶ 구하라 오이 팩 “피부가 건조할 땐? 구하라식 피부관리법”

▶ [bnt포토] 쥬얼리 김은정, 치맛자락 살짝 올리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