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JQT 전 멤버 진경, 여름으로 새로운 시작…“틴탑과 교복모델 발탁”

2012-11-07 14:24:16

[양자영 기자] 걸 그룹 데뷔 예정인 여름(본명 이진경)이 틴탑과 함께 교복 모델로 발탁됐다.

11월7일 소속사 GP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걸 그룹 제이큐티(JQT) 멤버였다가 지난 2월 해체돼 신상 걸그룹을 준비중인 여름이 틴틴탑과 함께 미치코런던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며 “데뷔전 좋은 기회로 선배그룹과 함께 CF를 촬영하게 되어 정말 영광”이라고 밝혔다.

CF관계자 역시 “7명 모두 비슷한 나이 또래라 촬영하는데 어려움이 없을 만큼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였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여름은 올 하반기 데뷔를 목표로 3년간의 연습생 생활을 거치며 보컬, 랩, 악기 연주 등 다양한 방면으로 실력을 쌓아 온 인재로 청순한 미모와 균형 잡힌 몸매까지 갖추고 있어 가요계의 유망주로 손꼽히고 있다.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교복 CF찍으면 대박난다던데”, “더 예뻐졌네?”, “틴탑과 함께라니 정말 부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소속사 관계자는 “멤버 여름을 포함한 5명의 멤버들이 걸 그룹 데뷔 준비를 90% 이상 끝마쳤다”며 “멤버 모두 작곡, 작사, 랩 메이킹, 댄스 메이킹 등 전반적인 부분을 스스로 해낼 수 있으며, 12월 중순 대대적인 홍보와 해외 쇼케이스를 병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로이킴 영어 이름 이유 “제작진이 유튜브 영상 보더니…”
▶ '보고싶다' 여진구-김소현, 아역 신드롬 일으킬까?
▶ 김유정 근황, 에펠탑에서 찍은 사진 공개 "수수하게 예뻐"
▶ 이특 마지막 방송, 정든 ‘강심장’ 떠나며 눈물…
▶ [bnt포토] 모닝구 무스메 '한국 팬들 반가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