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드라마의 제왕' 최시원 블링블링한 첫등장

2012-11-12 08:39:58

[민경자 기자] 그룹 슈퍼주니어 멤버 최시원이 드디어 SBS 월화드라마 '드라마의 제왕'(장항준 이지효 극본, 홍성창 연출, 제작 SSD, 골든썸 픽쳐스)에 첫 선을 보인다.

최시원은 11월12일 방송되는 '드라마의 제왕' 3부에 등장한다. 완벽한 외모에 높은 인기만큼 까칠한 성격의 소유자이지만 단순하고 우유부단한 아시아 최고 한류스타 강현민 역할을 분한 최시원은 그 동안 여러 작품 속에서 보여준 것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실제로도 슈퍼주니어 멤버로서 최고의 한류스타 자리를 지키고 있는 최시원은 '드라마의 제왕' 속에서는 현실과는 또 다른 모습의 한류스타를 그린다. 흠 잡을 데 없는 외모를 갖췄지만 실제로는 빈틈 많은 그의 모습은 '드라마의 제왕'의 또 다른 웃음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3부에서 최시원은 팬미팅이 끝난 후 앤서니(김명민)와 만나 드라마 속 드라마 '경성의 아침' 캐스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강현민을 잡기 위한 앤서니와 작가 이고은(정려원)의 밀고 당기는 삼각 관계는 향후 '드라마의 제왕'을 이끌어가는 중심축이 된다.

한편, 우유부단한데다 단순하기까지 한 강현민 역할의 최시원의 등장으로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는 '드라마의 제왕' 3부는 오늘 밤 9시55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사진제공 : SSD & 골든썸 픽쳐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무한도전' 2초 반전, 박명수'노장의 투혼'
▶ 아이유 해명 “은혁과 평소 절친한 사이”
▶ '바다 교통사고, 큰 부상 없지만 많이 놀라
▶ 정준영 아버지 포착, 인자한 모습으로 아들 응원
▶ 日 아이돌 출신 고토 마키, 10억에 AV 데뷔 선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