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준기 日 대규모 팬미팅 개최 ‘어떤 감동 선사할까’

2012-12-04 09:42:30

[우근향 기자] 배우 이준기가 지난 3일 일본 팬미팅을 위해 인천 공항을 통해 일본으로 출국했다.

이준기는 4일 나고야를 시작으로 5일 오사카, 10일 요코하마에서 대규모 팬미팅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JG with you…in Japan’라는 타이틀로 연말을 기념하는 자리인 만큼 이준기와 팬들에게 더 특별한 추억이 될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 때마다 넘치는 에너지로 화려한 무대를 마련했던 이준기는 이번에도 신곡과 새로운 안무를 준비해 팬들을 설레게 할 전망이다.

이준기의 소속사 IMX 관계자는 “이준기는 2012년 한해 동안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해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팬미팅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했다. 팬들과 함께 또 하나의 소중하고 잊지 못할 좋은 추억을 만드는 자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스위스 화보집 촬영 다녀온 이후로도 안무연습에 하루 10시간 이상 힘을 쏟은 것으로 전해 졌다. 특히 일본에서 방영한 군 제대 복귀작 드라마 ‘아랑 사또전‘이 반응이 좋아 팬들의 반응은 더 뜨거울 것으로 예상했다.

앞서 이준기는 지난 3월16일부터 총 4회에 걸쳐 나고야 ,요코하마 오사카에서 군 제대 후 첫 일본 팬미팅 커밍 백(Coming Back) 을 통해 1만 8천여 대규모 팬들과 소통하며 인기를 보여준바 있다. (사진 제공: IMX)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소희 실물 미모 포착, 눈부셔 ‘감탄 절로~’
▶ 서현 앞머리 자르고 나니, 상큼 발랄 ‘깨물어주고파~’
▶ 김장훈 열애설 해명, 고은아와 열애? “친한 사이일 뿐”
▶ 빅뱅 MAMA 콘셉트, 알고보니 앵그리버드? '앵그리뱅 탄생'
▶ 하나경 과거사진 공개, 알고보니 화성인 F컵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