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서수민 PD, 정태호 발언 해명 “특정 당선인 겨냥한 것 아냐”

2012-12-24 22:36:16

[최송희 기자] ‘개그콘서트’ 서수민PD가 개그맨 정태호의 발언에 대해 해명했다.

KBS 2TV ‘개그콘서트’ 서수민 PD는 12월24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용감한 녀석들’ 발언에 의견이 많으시네요. 참고로 이 녹화분은 대선 당일 날 결과를 알 수 없는 상태에서 박근혜 문재인 두 후보에게 동일한 내용의 발언을 한 것이었습니다. 특정 당선인을 겨냥한 것이 아니니 오해 말아주시길 바랍니다”고 밝혔다.

앞서 정태호는 12월23일 방송된 ‘개그콘서트-용감한 녀석들’에서 “대통령이 된 박근혜님에게 한마디 하겠다. 당신이 얘기했듯 서민들을 위한 정책 학생 기업을 위한 수많은 정책들 잘 지키길 바란다. 한 가지는 하지 마라. 코미디는 하지 마라. 왜 이렇게 웃기나. 웃기는 건 우리가 할 테니 나라 일에 집중하기 바란다. 진짜 웃기고 싶으면 ‘개그콘서트’ 나와서 웃겨라”고 말해 논란을 빚은 바 있었다.

한편 서수민PD 해명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수민PD 해명 뭘 저런 거 까지 해명?”, “저 정도 발언은 할 수 있는 거 아닌가”, “서수민PD 해명 대박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출처 : KBS 2TV '개그콘서트' 방송 화면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바스코 이혼 사유 “달라서 서로에게 상처 많이 줬다”
▶ 홍수아 기태영과 한솥밥 ‘제이스타즈와 전속계약 체결’
▶ 이선진 소신발언 "'노인무임승차 폐지' 서명운동, 뭘 위한 진보인가"
▶ 이예빈 솔로대첩 불참 “안전문제와 목적이 훼손될 것을 염려한 결정”
▶ [화보] 소녀시대 티저 이미지 공개, 파란눈 윤아… 뱀파이어 같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