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김나영 공중부양, 360도 모든 방향에서 확인까지 ‘CG아니야?’

2013-01-06 12:44:23

[연예팀] 방송인 김나영이 공중부양을 선보였다.

1월6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매직콘서트-이것이 마술이다’에서는 김나영이 최면 마술에 빠져 공중 부양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녹화에서는 최형배 마술사가 김나영과 공중부양 마술을 선보였다. 이날 최형배 마술사는 김나영을 불러낸 뒤 바로 1m에서 확인 가능한 놀라운 공중부양을 선보였다. 마술에 참여하게 된 김나영은 마술사의 지시에 따라 최면에 빠져드는가 싶더니 이내 공중부양을 선보이며 지켜보던 모든 이들을 놀라게 했다.

특히 지켜보던 이희진이 함께 참여해 공중에 떠 있는 김나영을 360도 모든 방향에서 확인하며 지켜보는 이들을 다시 한 번 어리둥절하게 만들었다. MC들은 물론 지켜보던 패널들 모두 바로 눈앞에서 펼쳐지는 믿을 수 없는 광경에 연신 “말도 안 된다”며 경악을 금치 못했다. 특히 최형배 마술사의 공중부양 마술을 지켜보던 박현빈은 “행사를 같이 다니자”며 마술사에게 눈독을 들여 스튜디오를 폭소케 했다.

한편 김나영 공중부양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나영 공중부양 대박이네”, “김나영 공중부양? 신기하다”, “김나영 공중부양 진짜일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1월6일 오후 6시 MBC에서 방송. (사진 출처 : MBC)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고영욱, 13세 여학생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

▶ 개그맨 서열 정리, '개콘'과 '코빅'의 단군은 누구?
▶ 오연서 공식 입장 발표 후 ‘우결’ 시청자 게시판 ‘야단법석’
▶ 김유정 친언니 미모 대결? 수영·한지민·한혜진 ‘우월 유전자 많다!’
▶ [bnt포토] 김윤혜, 계단 위 아찔한 각선미 노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