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이광수 1박 2일, 배신기린의 흔한 용기? "신보라는 키 때문에 점프키스"

2013-01-15 00:05:41

[윤혜영 기자] 이광수 1박 2일 언급에 이광수 신보라 키 차이가 눈길을 끌었다.

1월13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생활의 발견'에서 개그우먼 신보라는 "키가 정말 커. 근데 부담스럽지 않아"라며 새 남자친구 이광수를 소개했다.

송준근은 "기린이 말을 하네. 타조 같기도 하다. 멋없게 키만 크기도 힘들다"고 약올렸고, 이광수는 "든 것도 없이 머리만 큰 것도 힘들데. 그쪽은 키가 몇이냐?"고 맞섰다.

송준근이 "두 사람 키도 안 맞지 않느냐. 뽀뽀하기도 힘들겠다"고 말하자 이광수와 신보라는 직접 보여주겠다고 나섰다. 이에 신보라는 멀리서 힘차게 달려와 크게 점프했지만 뽀뽀에 실패했다.

이에 이광수는 민망해 웃는 신보라를 껴안았고 신보라는 로맨틱한 키스 대신 겨드랑이에 코를 박아 한동안 코를 막고 괴로워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SBS '런닝맨'에 출연 중인 이광수는 동시간대 방송되는 경쟁 프로그램 '1박2일'을 언급하며 '배신기린'의 면모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는 "국민의 방송 KBS '1박2일'"을 외치고는 "어떻게든 되겠지"라고 말해 큰 웃음을 선사했다.

이광수 신보라 키 차이와 이광수 1박 2일 발언에 네티즌들은 "이광수가 너무 큰 것", "이광수 1박 2일 용감해~", "이광수 신보라 키 차이도 그렇고 이광수 1박 2일도 그렇고 이광수 진짜 재밌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KBS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솔비 신체 사이즈, 콜라병 몸매 종결자… “가슴도 성형 아냐!”
▶ 신세경 분노, 인터넷에서만 볼 수 있는 소설… “너무 짜증나!”
▶ 권상우 등근육 공개, 앞으로 탄탄 뒤로 불끈! “짐승남 최강자 등극”
▶ 무한도전 방송사고에 이어 MBC ‘뉴스데스크’ 까지… “시청자 원성
▶ 이준 돌직구에 오연서 폭풍 눈물? “이장우와의 열애설 사실 아냐” 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