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효린 흑발 변신, 흑진주로 변신한 흑효린의 4종 셀카 "러빙 유~"

2013-01-25 22:36:44

[윤혜영 기자] 효린 흑발 변신 사진이 화제다.

1월25일 씨스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씨스타19 컴백을 앞두고 흑발로 변신한 효린양입니다! 흑효린 어때요?"라는 글과 함께 흑발로 변신한 효린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효린은 몸매가 드러나는 화이트 의상을 입은 채로 고혹적인 흑발을 과시하고 있는데 흑백이 어우러지며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다.

효린 흑발 변신에 네티즌들은 "씨스타19 컴백 기다려진다. 약간 흑진주 느낌?", "효린 흑발 변신도 예쁘네", "블랙 씨스타19로 컴백?"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MA BOY'의 메가 히트로 아이돌 유닛시대의 서막을 연 씨스타19는 이번에도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인 '용감한형제'와 다시 손잡고 음원차트 정복에 나설 예정. 최근 인피니트H, 투윤 등 유닛 프로젝트 열풍에 가세한 씨스타19의 행보에 업계의 관심이 주목되고 있다.

씨스타의 유닛 프로젝트 씨스타19는 1월31일 음원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현미 열애 고백, 44년생 남성과… “영화도 보고 드라이브도 하고~”
▶ 김정태 오열, 가난 때문에 "공동묘지 옆에 신혼집 얻어‥"
▶ 이종석 김우빈 비율, 체육복 입고도 빛이… “바로 런웨이 서도 되겠네”
▶ 이승연 공식입장, 프로포폴 투약? “척추골절 치료와 피부 케어 목적”
▶ 지드래곤 합성 사진, 여자도 울고 갈 아름다움? “정혜영과 닮은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