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모델돌 나인뮤지스 앞에서니… 꼬꼬마?

2013-01-28 12:33:49

[김민선 기자]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에 팬들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1월27일 ‘미니돌’ 타이니지는 공식 트위터에 “음악중심에서 만난 나인뮤지스 선배님들. 직접 뵈니 정말 예쁘고 멋졌어요. 그러나 함께하니 우린 꼬꼬말세!”라는 귀여운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평균 신장 172cm를 자랑하는 ‘모델돌’ 나인뮤지스와 나란히 서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는 타이니지의 모습이 담겼다. 두 걸그룹은 타이니지가 최근 ‘돌스(Dolls)’로 컴백한 선배 나인뮤지스를 응원하기 위해 대기실을 찾으면서 이루어졌다

화려한 프린트가 돋보이는 블랙 컬러의 무대 의상과 워커 차림의 타이니지는 스타일리시하면서도 귀여운 매력을 뽐내 눈길을 끌었다. 반면 나인뮤지스는 하의 실종 패션에 하이힐을 더한 차림으로 늘씬한 각선미를 강조하며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 남성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에 네티즌들은 “타이니지 진짜 꼬꼬마네”,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워낙 나인뮤지스가 모델돌이라…”, “진정한 극과 극 매력! 한쪽은 귀엽고 한쪽은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듯!”이라는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타이니지는 신곡 ‘미니마니모’로, 나인 뮤지스는 ‘돌스(Dolls)’로 활발하게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타이니지 공식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효린 흑발 변신, 흑진주로 변신한 흑효린의 4종 셀카 "러빙 유~"
▶ 장윤주 하이패션 포즈, 가죽바지에 주황색 양말 신고 "스똬~일"
▶ 조정석-아이유 최고다 이순신 출연 확정! “납뜩이와 국민요정의 만남”
▶ 정준영 우결 욕심, 여자 연예인과 가상 부부? “클럽에서 놀다가 걸릴 듯”
▶ 이광수 송중기 인증샷 '동갑내기 친구끼리 서로 꼭 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