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하하 실제 키, 프로필에 있는 172.5cm와 달라? “이유 있는 거짓말”

2013-01-28 22:41:26

[김보희 기자] 하하 실제 키가 프로필과 차이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최근 진행된 MBC 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 녹화에서 하하는 10년 전 그룹 ‘지키리’로 활동할 당시 한 잡지에 실렸던 프로필이 공개했다.

특히 공개된 하하의 프로필상에는 나이, 키, 혈액형이 모두 사실과 다르게 게재돼 있어 출연진들 사이에 논란을 일으켰다. 이에 하하는 당시 나이와 혈액형 등을 속일 수밖에 없었던 이유를 밝혀 설득 시켰다는 후문.

결국 멤버들은 즉석에서 하하에게 키를 재볼 것을 요구했고, 하하는 억울함을 호소하며 키를 측정했다. 하지만 실제 키를 재보니 현재 알려진 프로필과도 다른 것으로 나타나 웃음을 자아냈다.

하하 실제 키 예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하하 실제 키 궁금하다”, “그럼 172.5cm 보다 작다는 건가”, “하하 실제 키가 굴욕이더라도 별의 사람을 받았으니 남부럽지 않아” 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하하의 거짓 프로필 전말은 1월28일 오후 11시 MBC뮤직 ‘하하의 19TV 하극상’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MBC 뮤직,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타이니지 키차이 굴욕, 모델돌 나인뮤지스 앞에서니… 꼬꼬마?
▶ 정다혜 득남, 27일 사랑스런 아들 출산! “산모와 아기 모두 건강해~”
▶ 정은지 귤봉투 논란, 자칫 큰 사고로 이어질 상황… 소속사 측 “사과”
▶ 한지혜 비율, 힐 신으니 남들보다 머리 하나가 더? “역시 모델 출신…”
▶ 박시연 무보정, 손볼 곳 없는 완벽한 몸매에 감탄이 ‘절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