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이미연 과거 사진, 모태미녀의 위엄 "진짜 예뻤구나~"

2015-09-07 17:31:28
[윤혜영 기자] 이미연 과거 사진이 화제다.

최근 온라인 상에는 배우 이미연의 고교시절 및 대학시절 사진 3장이 공개됐다.

고교시절 한복을 입고 찍은 단체사진은 한 개인이 운영하는 카페에 '어렵게 구한, 배우 이미연씨의 고교시절 한복입은 모습'이라는 제목으로 처음 게재된 것. 왼쪽 윗줄에서 세 번째에 서 있는 이미연은 멀리서도 한 눈에 알아볼 수 있을 만큼 우월한 외모를 뽐내고 있다.

이에 소속사 측은 "이 단체 사진은 이미연씨의 고등학교 1학년 때 사진이 맞으며 고등학교 1학년 시절, 학예회를 마치고 찍은 단체사진이다"고 밝혔다.

두 번째는 고등학교 1학년 시절, 그가 '미스 롯데'에 당선됐을 당시 선물로 받은 핑크원피스를 입고 있는 사진이다. 활짝 웃고 있는 모습이 지금과 똑같다는 것이 특징.

마지막 한 장은 동국대학교 시절의 '도서차람증'에 있는 증명사진으로 그 당시 유행하던 헤어스타일과 풋풋한 새내기의 느낌이 눈길을 끈다.

사진 3장 모두에서 이미연은 동그란 눈과 오똑한 코 등 뚜렷한 이목구비를 보이며 모태미녀임을 입증했다.

이미연 과거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모태미인의 종결자네~", "이미연 과거 사진 보니 그때도 지금도 쭉 예뻤네", "이미연 과거 사진 얼굴이 정말 작고 예쁘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미연은 현재 차기작 검토 중에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용감한 녀석들 폐지, 10일 방송 이후엔 그저 추억 속으로~
▶ 주니엘 졸업식 "저 오늘 졸업해요" 꽃다발-졸업장 꼭 붙들고…
▶ 주원 금사빠, 귀요미 매력 대방출 "최강희와 3D 영화 보면서 손을…"
▶ 박보영 소속사 김상유 대표 공식사과 "보영이 기다리다가 초조해서…"
▶ 이상윤 서울대 복귀, 5학점이 발목 잡네 "드라마 종영 후 학업에 매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