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데니안 "은지원 젝스키스 시절 내 인사 안 받아줬다" 폭로

2013-03-07 18:52:46

[안경숙 기자] 데니안이 과거 은지원이 자신의 인사를 받아주지 않았다고 폭로했다.

3월6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는 ‘1세대 아이돌의 꼬리라인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god 데니안, NRG 천명훈, 젝스키스 김재덕, H.O.T. 이재원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재덕은 “젝스키스는 인사를 잘 안 하는 그룹으로 활동했었다”고 고백했다.이에 데니안은 “방송국에서 처음으로 마주친 선배는 젝스키스였다. 나이 대는 비슷했지만 당시 젝스키스는 대선배였다. 인사를 했는데 안 받아줬다”고 폭로했다.

김재덕이 “난 전혀 기억이 안 난다”고 말하자 데니안은 “인사를 안 받은 건 김재덕이 아닌 은지원이었다”고 털어놔 웃음을 자아냈다. 당황한 김재덕은 “당시 (은지원의)캐릭터가 카리스마였다”라고 해명해 연이은 폭소를 자아냈다.

데니안 은지원 회상에 네티즌들은 “데니안 은지원 회상? 대박 웃겨”, “은지원 무서운 선배였네”, “데니안 은지원에 쌓인 게 좀 있을 듯”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 MBC ‘라디오스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