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정용화 주니엘 듀엣곡 '바보', 日 아시아 일간 차트 1위

2013-03-07 17:03:19

[안경숙 기자] 정용화-주니엘의 듀엣곡 ‘바보’가 일본에서도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일본 최대 음원 다운로드 사이트 ‘레코초쿠’에 따르면 정용화-주니엘의 듀엣곡 ‘바보’는 5일자 K-POP 아시아 일간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씨엔블루 정용화 자작곡인 ‘바보’는 주니엘 일본 정규 1집 ‘주니(Juni)’의 12번째 트랙으로 수록되어 음반 발매 전부터 일본 현지에서 화제가 된 바 있다. 주니엘 국내 데뷔 앨범에 수록되었던 곡을 일본어로 번안하여 보너스 트랙으로 실은 것.

‘바보’가 일본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면서 주니엘이 6일 발표한 첫 번째 일본 정규 앨범 ‘주니’에도 현지의 뜨거운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주니엘은 이번 음반에서 ‘바보’를 제외한 총 11곡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싱어송라이터로서의 면모를 과시했다.

한편 ‘바보’는 7일 일본 TV 프로그램 ‘메자마시’에 소개되어 조명되는 등 일본에서 큰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들과 SNS 희비쌍곡선, '인기 올리기 vs 자폭'
▶ [bnt시스루] 임수향 헝가리 세체니 다리 액션, 어떻게 찍었을까?
▶ [bnt시스루] '그 겨울' 조인성 보는 것만으로도 또한 즐겁지 아니한가
▶ '최고다 이순신' 아이유, 어머니의 딸 디스? "이보영 얼굴 보다가…"
▶ [bnt포토] 레인보우 우리-현영-노을, 아찔한 엉덩이 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