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단체샷, 삼각관계 속 주인공 맞아? ‘장난기 가득~’

2013-05-07 22:48:38

[김민선 기자]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단체샷이 공개돼 눈길을 끌고 있다.

5월7일 배우 송승헌은 자신의 트위터에 “남자가 사랑할 때”라는 짧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현재 방송 중인 MBC 수목드라마 ‘남자가 사랑할 때’ 속 주인공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의 모습이 담겼다. 극중 아슬아슬한 삼각관계를 보여 주고 있는 세 사람의 다정한 모습은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드라마 속 긴장감 넘치는 모습과 달리 장난기 가득한 이들의 모습은 훈훈함을 자아내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단체샷을 접한 네티즌들은 “빨리 수요일 와라”,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정말 다정해 보인다”, “송승헌 신세경 연우진, 진짜 최강 삼각관계인 듯. 이들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MBC ‘남자가 사랑할 때’는 인생의 한순간 뜨거운 열풍에 휩싸인 주인공들의 사랑을 그린 치정 멜로드라마로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송승헌 트위터,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홍대광 "자작곡 데뷔 앨범? 사실 무리수죠"
▶ 은밀하게 위대하게 김수현, 바보 연기? "내 안에 있는 바보를 꺼냈다"
▶ 박기웅, 손에 접착제 발라가며 피나게 기타 연습한 결과? "日 팬미팅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