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스캔들’ 김재원 복귀 소감 “완성도 높은 연기 위해 최선 다할 것”

2013-05-13 21:20:09

[김민선 기자 / 사진 김강유 기자] 배우 김재원이 MBC 주말드라마 ‘스캔들’로 6개월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다.

6월 말 방송 예정인 MBC ‘스캔들: 매두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이하 스캔들)’은 건물붕괴로 아들을 잃은 아버지가 아들을 죽인 자의 아들을 납치하고, 그 아들이 자라 아버지가 자신을 유괴한 유괴범임을 알게 되는 내용으로 복수 후의 상처 극복에 관한 이야기를 그릴 드라마다.

드라마 ‘메이퀸’ 이후 6개월 만에 다시 컴백하는 김재원은 이번 드라마에서 겉보기엔 까칠하고 거칠지만 알고 보면 속 깊고 따뜻한 형사 ‘하은중’ 역할을 맡았다.

그는 “배우로서도 더욱 성장할 수 있는 캐릭터라 생각되고 이번 작품에도 열정을 쏟아 완성도 높은 연기와 새로운 모습을 보여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힌 뒤 “현장복귀가 기다려지고 설렌다”는 말로 드라마 복귀 소감을 전했다.

한편 MBC ‘백년의 유산’ 후속으로 방송될 ‘스캔들’은 ‘반짝반짝 빛나는’과 ‘로망스’ 등을 집필한 배유미 작가가 극본을, ‘에덴의 동쪽’ ‘아일랜드’ 등을 연출한 김진만 PD가 메가폰을 잡아 벌써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팬덤문화의 변화, 세계 최초 쌀화환부터 우물까지…
▶ '나인' 예상불가 전개에 시청자 소름 "반전 어디까지?"
▶ [인터뷰] 딕펑스, 첫 앨범 부담감? "전쟁터에 임하는 마음"
▶ '애프터 어스' 윌-제이든 스미스 공약 "싸이-G드래곤과 음반낼 것"
▶ 유승우, 조용필 '헬로'와 동명의 타이틀곡? "처음엔 부담스러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