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은밀하게 위대하게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2013-06-20 01:44:19

[윤혜영 기자] 배우 이현우가 제일 좋아하는 가수로 2NE1을 꼽았다.

최근 종로구의 한 카페에서 bnt뉴스와 인터뷰를 가진 이현우는 그룹 제국의 아이들의 광희, 가수 아이유와 함께 MC로 활약 중인 SBS '인기가요'에 대해 언급했다.

그는 "세 명이 하는 역이 좀 다르다"면서 "광희 형은 광희 형대로, 아이유는 아이유대로, 저는 저대로 다 역할 분담이 잘 되서 자연스럽게 조화가 잘 맞는 것 같다"고 전했다.

특히 이현우는 광희와는 드라마 '아름다운 그대에게'에서, 아이유와는 '너랑 나' 뮤직비디오에 함께 출연한 바 있다. 이에 그는 "그때는 아이유와 정말 어색했다. 둘 다 낯을 가렸는데 이번에 같이 하면서 좀 더 가까워지고 재밌는 일도 많아서 좋다"고 설명했다.

사실 배우가 가수를 만나기란 쉽지는 않은 일. 하지만 이현우는 매주 많은 가수들을 보고 있다. "혹시 좋아하던 가수를 실제로 만난 적이 있느냐"는 질문에 그는 "제가 2NE1(투애니원)과 빅뱅을 좋아하는데 이번에 CL(씨엘) 씨가 컴백을 하셨다. 무대는 물론이고 인터뷰도 하면서 옆에서 봤는데 정말 멋있으시더라"라고 극찬했다.

특히 이현우는 "진행하다 가끔은 오글거리지 않느냐"고 묻자 "사실 거의 없는데 오글거리는 순간이 딱 한 번 있었다. 귀요미 송 부를 때였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이현우는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북한 최연소 남파 요원 리해진 역을 맡아 인기를 끌고 있다. (사진: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