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우결 키 정은지 데이트, 태민-나은 자극하는 스킨십 '고정 넣어줘요'

2013-09-02 08:26:13

[윤혜영 기자] 우결 키 정은지 데이트가 눈길을 끌었다.

8월31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이하 '우결4')에서는 그룹 에이핑크 정은지와 샤이니 키가 나은과 태민의 주선으로 소개팅을 한 후 데이트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키와 정은지는 첫 만남이었지만 경상도 사투리와 간단한 서열정리 후 말을 놓자 급 친해지면서 서로에게 적극적인 모습을 보였다.

특히 키는 "정은지가 마음에 들면 피자에 치즈를 뿌리고, 마음에 들지 않으면 핫소스를 뿌리라"는 사전 미션을 되새기며 피자에 치즈를 사정없이 뿌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놀이공원에서 진행된 첫 데이트에서 키는 태민에게 연애 요령을 지도한다는 핑계로 놀이기구에서 정은지의 허리를 감싸는 등 적극적인 스킨십을 시도해 결혼 100일이 훌쩍 넘었지만 아직도 스킨십에 소극적인 태민-나은 커플을 자극했다.

정은지도 데이트 후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왠지 그 전부터 알고 있었던 사람처럼 기분이 이상했다. 오빠를 좀 더 알고 싶은 생각이 든다. 더 알 수 있는 시간이 생기면 좋겠다"고 속마음을 밝혔다.

우결 키 정은지 데이트를 본 네티즌들은 "우결 키 정은지 데이트, 태민과 손나은 커플과는 또 다른 재미", "우결 키 정은지 데이트, 잘 어울리네", "이 두 사람도 '우결'에 고정으로 넣어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날 정진운과 고준희 커플은 부산에서 요트데이트를 즐겼고, 조정치와 정인은 연애 10주년을 맞이해 그동안의 추억을 담아 타임캡슐을 만들었다. (사진출처: MBC '우리 결혼했어요'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의 이유있는 변신…그들의 ‘진짜 클래스’
▶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 "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