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오종혁-소연 열애 공식입장 "군입대 전부터 교제, 벌써 3년째" (전문)

2013-09-26 13:57:50

[김민선 기자] 오종혁 측이 소연과의 열애를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9월26일 클릭비 출신 가수 오종혁의 소속사 DSP미디어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확인 결과 현재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은 약 3년간 교제 중”이라고 밝혔다.

오종혁 측은 이어 두 사람이 오종혁의 입대 직전 정식 교제를 시작했다는 사실과 비교적 만남이 잦지 못한 군 생활 시기 동안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왔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측은 “열애와는 별개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해 나갈 두 사람에게 앞으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고 당부의 말을 전했다.

다음은 오종혁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DSP미디어 입니다.

당일 보도된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의 열애보도와 관련된 소속사의 공식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소속사 확인 결과 현재 오종혁과 티아라 소연은 약 3년여간 교제 중임을 알려드립니다. 두 사람은 오종혁의 군입대 직전 정식 교제를 시작, 비교적 만남이 잦지 못한 군생활시기 동안에도 서로의 꾸준한 배려와 이해로 만남을 이어 왔습니다.

현재는 연인 관계로는 물론 듬직한 연예계 선후배로 서로 좋은 만남을 지속해오고 있는 중입니다. 열애와는 별개로 각자의 자리에서 최선을 다해 활동해 나갈 두 사람에게 앞으로 따뜻한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유태웅, 연예인급 미모 아내 공개 '삼형제 엄마 맞아?'
▶ '무도' 가요제 현장 사진, 재석 vs 명수 '극과 극 분위기'

▶ 김우빈-유지안 열애, 동료에서 연인으로… 2년째 교재 중
▶ '화신' 폐지, 시청률 고전에 결국… '심장이 뛴다' 후속 유력
▶ [인터뷰] 김지훈, 한결 같은 이미지? "코미디 장르 도전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