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최고의 사랑’ 띵똥 양한열, 안도규와 절친 인증샷… ‘너포위’ 출연

2014-05-01 18:43:34

[최미선 기자] ‘너희들은 포위됐다’ 아역배우 안도규와 양한열의 절친 인증샷이 공개됐다.

4월30일 티아이엔터테인먼트 공식 페이스북에는 “’매력 덩어리’ 안도규 군과 양한열 군이 뭉쳤습니다! 두 사람의 환상적인 호흡은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확인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두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 속 안도규와 양한열은 부두를 배경으로 어깨를 맞대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두 사람의 서로 다른 매력. 양한열의 포동포동한 볼살의 귀여움과 안도규의 해맑은 미소의 순수함이 서로에게 절충돼 환상의 조합을 이루고 있는 것.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에서 어린 은대구(이승기)를 그려낼 안도규와 그 친구인 민수로 분하게 될 양한열은 공개된 사진 속의 다정함과 같이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극 초반을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특히 두 사람은 좌충우돌 은대구의 어린 시절을 리얼하게 표현해내기 위해 촬영 들어가기 몇 달 전부터 액션스쿨을 다니며 맹훈련에 돌입하는 열의를 보여 극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드높이고 있다.

안도규는 최근 영화 ‘살인자’에서 살인자의 아들 ‘용호’로 분해 선과 악을 넘나드는 폭넓은 연기력을 선보인 바 있으며, 그 동안 주진모(MBC ‘기황후’ 왕유 역), 유승호(‘보고싶다’ 형준 역), 조승우(‘마의’ 광현 역) 등의 연기파 배우들의 고정 아역으로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쳐왔다.

MBC ‘최고의 사랑’에서 띵동 형규 역으로 대중의 사랑을 한 몸에 받은 바 있는 양한열은 영화 ‘미나 문방구’(태권 역), ‘파파로티’(한석규 아들 지민 역), SBS ‘결혼의 여신’(장우 역), 투니버스 ‘벼락맞은 문방구’(한열 역) 등을 통해 개성 넘치는 연기를 선보인 바 있다.

한편 SBS 새 수목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는 5월7일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티아이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