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윤건 ‘트로트의 연인’ 특별출연, 깨알 같은 등장 ‘기대감↑’

2014-06-20 15:49:52

[김예나 기자] 가수 윤건 ‘트로트의 연인’ 카메오 출연을 예고했다.

6월19일 윤건 소속사 측은 공식 트위터를 통해 “‘트로트의 연인’에 등장할 보석같은 카메오는? 깨알 같은 등장으로 드라마를 빛낼 윤건의 활약을 지켜봐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윤건은 KBS2 새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극본 오선형 강윤경, 연출 이재상 이은진) 대본을 든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깔끔한 수트 차림을 하고 있는 윤건의 모습에 극중 어떤 역할로 활약할지 기대감을 높였다.

앞서 시트콤 ‘하이킥 짧은 다리의 역습’ ‘감자별’ 등을 통해 연기 경험을 쌓아온 바 있는 윤건의 ‘트로트의 연인’ 특별 출연은 시청자들에게 또 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날 윤건은 약 10시간에 걸친 촬영일정에도 지친 기색 없이 대본을 놓지 않고 연습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고 전해졌다. 또 연기자들이 직접 부르는 노래에 칭찬을 아끼지 않는 등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에 대해 소속사 측은 “윤건은 음악을 넘어 연기까지 많은 열정과 재능을 지닌 종합 아티스트다”라며 “‘트로트의 연인’ 2회와 3회에 걸쳐 방송될 그의 짧지만 임팩트 있는 활약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한편 윤건의 카메오 출연 소식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는 KBS 월화드라마 ‘트로트의 연인’은 이달 23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사진출처: 프레인TPC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