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생활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소속 아티스트 ‘해외서 러브콜 잇따라’

2014-10-24 21:35:27

[연예팀]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소속 아티스트들의 활발한 해외 활동 소식이 전해졌다.

6월 중국 상해에서 열린 중국지사설립 기념 언론발표회를 통해 현지 언론 및 업계 관계자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은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는 최근 국내외 음반, 드라마,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 진출하며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특히 데뷔 전부터 한, 중, 일 3개국 팬들의 크나큰 관심으로 차세대 ‘신 한류돌’로 등극한 소속 아이돌 그룹 ZEST(제스트)는 현재 중국, 일본지역으로부터 콘서트, 팬미팅 요청이 쇄도하고 있어 11월 발매될 두 번째 싱글 앨범 준비와 함께 본격적인 해외시장진출을 준비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 뿐만 아니라, 올 하반기 데뷔를 앞두고 있는 신인 걸그룹 루루즈(LuLuZ)와 워너비(WANNA.B)도 남다른 기대를 얻고 있어 중국, 일본을 포함한 아시아 주요국가와 함께 ‘제니스 패밀리 콘서트’를 논의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이 밖에도, 최근 MBC 일일드라마 ‘압구정 백야’에 모습을 드러낸 한기웅과 쌍둥이 훈남배우 한기원 역시 일본 현지 팬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오는 26일, 일본 도쿄에서 두 번째 팬 미팅을 개최할 예정.

‘신 한류’의 유일무이한 신호탄을 쏘아 올릴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의 해외진출활동에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제공: 제니스 미디어 콘텐츠)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